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뽕나무쟁이 선릉본점 요기요 / 푸라닭 쿠팡이츠 배달 [맛집/메뉴 추천/후기]

by JoY로사 2020. 10. 31.
728x90

뽕나무쟁이 선릉 본점 / 푸라닭

선릉역 족발 맛집 뽕족과 요즘 핫한 치킨 브랜드 푸라닭


오늘은 선릉역에서 뽕족으로 유명한 뽕나무쟁이와 요즘 핫한 치킨 브랜드 푸라닭 후기입니다.

뽕나무쟁이 선릉 본점

뽕나무쟁이는 요기요와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 가능합니다.

저는 요기요에서 주문했어요~

뽕나무쟁이 메뉴는 뽕족발, 양념족발, 모둠 족발(뽕족발+양념족발) 이렇게 3가지 입니다. 6-7년째 저의 최애 족발 맛집으로 뽕족, 양념족 둘다 너무 맛있어요~ 그래서 저는 항상 모듬족발로 주문합니다. 이번에도 역시 모듬족발 대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주문한 지 30분 만에 족발이 도착했어요! 요기요 익스프레스라서 배송이 엄청 빠릅니다.

배추 겉절이와 무생채, 부추무침, 상추 그리고 뽕족발, 양념족발의 구성입니다.

서울족발맛집뽕나무쟁이족발

뽕족은 엄청 쫄깃하고 부드러워요. 잡냄새도 하나 없고 진짜 진짜 맛있어요. 입에서 살살 녹음. 지금까지 먹어 본 족발 중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뽕족만 먹으면 살짝 느끼할 수 있고 양념족발과 같이 먹으면 끊임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양념족발은 불맛이 나면서 엄청 맵고 달고 진짜 자극적이에요. (장이 예민하신 분들은 주의해주세요!) 그렇지만 맛있음! 뽕나무쟁이 안 드셔 보신 분은 꼭 한 번 드셔 보세요~

 


푸라닭 치킨

저희는 원래 교촌치킨 주로 시켜먹는데 요즘 푸라닭이 핫하다길래 주문해봤습니다.

사실 몇 달 전에 고추마요치킨 시켰다가 제 스타일이 아니라 실패하고 푸라닭은 나랑 안 맞는구나 하고 있었어요.

근데 주변에서 하도 맛있다고 추천하길래 다른 베스트 메뉴로 도전해봤습니다. 

 

오리지널 치킨인 푸라닭 치킨과 베스트 메뉴 중 하나인 블랙알리오 세트인 푸라닭에 반하다로 쿠팡이츠 통해 주문했어요.

푸라닭은 오븐에 굽고 다시 기름에 튀겨내는 오븐 후라이드 요리법으로 만들어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하대요!

치킨이 도착했는데 포장이 예사롭지 않네요~ 치킨 더스트백이라니! 정해인 님이 풀어보라길래 풀어봅니다. 치킨박스인데 예쁘게 고급져요~

블랙알리오에 반하다 세트는 블랙알리오 치킨 1마리, 푸라닭 치킨 반마리, 고추마요소스, 달콤양념소스, 콜라 1.25L, 치킨무 구성입니다.

푸라닭치킨

푸라닭 치킨 밑에 깔린 하얀색은 새우칩 과자입니다. 확실히 오븐에 굽고 튀긴 거라 기름기가 적어 담백하고 느끼하지 않아요~ 튀겼다기 보단 오븐 치킨느낌이 강한 듯. 닭이 큰 편인데 살이 퍽퍽하지 않고 촉촉해서 맛있습니다.

푸라닭블랙알리오

블랙알리오는 간장소스에 마늘이 듬뿍 들어간 치킨으로 단짠의 매력이 있어요. 고추마요소스에 콕 찍어 먹어도 맛있고 맥주 안주로 좋을듯합니다. 이번에 푸라닭치킨과 블랙알리오 치킨은 성공했네요! 이번에 주문한 건 너무 맛있어서 당분간 푸라닭 치킨에 정착해야겠어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