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딤섬이 맛있는 을지로 중식당, 바오차이 [을지로 맛집/후기/추천]

by JoY로사 2020. 11. 10.
728x90

바오차이

딤섬이 맛있는 광동식 요리 맛집


 

오늘은 을지로에서 딤섬 맛집으로 소문난 바오차이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바오차이는 을지로 3가 파인에비뉴 타워 지하에 위치해있습니다. 바오는 보석을 차이는 음식을 의미하며 보석과 같이 귀한 음식을 정성스레 대접하고자 하는 마음이 담긴 광동요리를 맛볼 수 있는 식당입니다. 맛있는 녀석들, 생생정보 등 많은 TV 프로그램에 출연한 맛집이에요~

식당 내부는 룸도 굉장히 많고 조용하고 고급스러운 편입니다. 단체 모임 하기에도 좋을 듯!

 

을지로맛집추천

메뉴판을 보니 여러 종류의 딤섬들과 다양한 코스 메뉴도 보이고요~ 요리류, 식사류도 있습니다. 이달의 메뉴는 식사류 + 오늘의 딤섬 2p 15,000원으로 가성비 좋아 보이네요~ 저희는 구채교, 모유에교, 소매 그리고 삼선짬뽕을 주문했습니다.

테이블에는 자스민 티와 짜사이, 피클 무, 간장이 세팅해주셨어요~ 따뜻한 자스민 티가 입안을 깔끔하게 해 줍니다.

먼저 소매입니다. 4p에 9,000원이고 새우와 돼지고기, 표고버섯이 들어간 딤섬입니다. 단단한 식감의 딤섬으로 고소한 맛이 일품이에요!

바오차이

그다음은 새우와 부추가 들어간 딤섬 구채교입니다. 딤섬 식당 가면 항상 주문하는 메뉴 중 하나예요. 새우와 부추가 참 잘 어울립니다.

3p에 9,000원.

마지막 딤섬은 오징어 먹물피에 관자, 새우를 넘은 딤섬 모유에교입니다. 소매와 구채교는 많은 딤섬 식당에서 흔하게 먹어봤지만 모유에교는 처음 먹어봤어요! 3p에 9,000원.

여기 진짜 딤섬 맛집맞아요! 딤섬이 하나 같이 다 맛있습니다. 입에 넣는 순간 맛있다는 말이 저절로 튀어 나와요!

 

삼선짬뽕이 나왔습니다. 짬뽕은 13,000원으로 매콤하고 얼큰하면서 해물이 많이 들어서 시원합니다. 해장으로 딱임!

면발도 쫄깃한 게 짬뽕 왜 이렇게 맛있나요? 딤섬도 너무 맛있고 짬뽕도 맛있고 여기 티비에 많이 나온 이유가 있네요~

가격은 좀 비싸지만 이 정도 맛이면 가심비 최고!

딤섬 종류가 많은 편인데 3종류밖에 못 먹어봐서 아쉬웠어요~후기에 탄탄면이랑 꿔바로우도 맛있다는 얘기가 많던데 다음에 꼭 재방문하여 다른 딤섬과 함께 먹어봐야겠습니다.

 

 

✔︎ 바오차이 영업시간 안내

평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9시 30분

(브레이크 타임 오후 2시 30분 ~ 오후 5시 30분, 라스트 오더 오후 8시 30분)

주말 오전 11시 30분 ~ 오후 9시 30분

(브레이크 타임 오후 2시 30분 ~ 오후 5시, 라스트 오더 오후 8시)


✔︎ 바오차이 지점 안내

을지로 본점,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점,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점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