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양재동 디저트 빵, 까눌레 맛집 추천 [크레미엘] + 사브르파리 서울스토어

by JoY로사 2022. 8. 23.
728x90

크레미엘

+ 사브르 파리 서울스토어


강남/양재천 근처 디저트 빵, 까눌레 맛집

크레미엘 방문 후기 포스팅

내돈내산, 내돈내먹


양재동 빵지순례 대표 베이커리 중 한 곳인 크레미엘. 빵 좋아하시는 분들이 추천을 많이 하시길래 양재 코스트코 갔다가 들려봤어요. 코스트코 양재점에서도 가깝지만 양재 시민의 숲에서도 가까워서 겸사겸사 방문하기 좋은 듯.

양재 크레미엘

고급진 외관에서 느껴지는 프랑스의 향기? 이곳은 프랑스인 남편분과 한국인 아내분, 파티시에 부부가 운영하는 제과점이라고 합니다. 주차자리는 한자리 있다고 하는데 그냥 편하게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 후 방문하시는 거 추천!

 

 

 

양재 크레미엘 빵

베이커리에 들어서니 봉주르라고 인사하는 직원분들 덕에 여기가 한국인지 프랑스인지 잠깐 착각이 들 정도였어요. 양재 크레미엘은 빵 종류가 많지 않지만 전부 친환경 프랑스 밀, 무항생제 우유와 계란 등 건강한 재료를 사용해서 만든 빵이라고 하네요~

 

 

양재 크레미엘 빵

좋은 재료만 사용해 만들어서 맛있어 보이는 것도 있지만 진열이 정말 예쁘게 되어 있어서 더욱 맛있어 보이는 빵들.

 

 

크레미엘 메뉴

귀여운 크레미엘의 메뉴판. 좋은 재료를 사용하여 맛있게 만든 만큼 꽤 나가는 가격입니다. 안 그래도 요즘 비싼 빵들이 많이 비싸졌는데 크레미엘은 그보다 더 비싼 것 같지만..... 맛있다니까 소문이 자자하니 믿고 구매해봤습니다.

 

 



 

 

초코 브리오슈, 까눌레, 쿠인아망

초코 브리오슈 5.0, 까눌레 4.0, 쿠인아망 4.5

 

 

크레미엘 까눌레촉촉한 까눌레

크레미엘 까눌레, 맛있다는 평을 많이 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까눌레 잘 못하는 곳 가면 계란 비린내도 나고 눅눅하던데 크레미엘 까눌레는 은은하고 고급진 단맛에 확실한 겉바속촉! 계란 잡내 하나 없는 깔끔한 맛이 너무 좋았어요. 비싼 가격만큼이나 맛있었던 까눌레.

 

 

초코 브리오슈크레미엘 초코 브리오슈

그리고 맛있어 보여서 구매한 초코 브리오슈. 부드러운 속살 안에 초코크림이 들어 있는데 생각보다 조금 들어 있어서 많이 안 달아요. 초코 브리오슈도 괜찮긴 했지만 개인적으로 까눌레가 훤씬 더 맛있었음♥ 크레미엘 까눌레는 진짜 강추합니다!

 

 

사브르 커트러리
사브르파리 서울매장사브르 서울

크레미엘 한쪽은 빵집이지만 다른 한쪽에는 프랑스 감성 커트러리 전문 브랜드인 사브레 파리 서울스토어도 같이 운영되고 있었어요. 사진을 막 찍어도 파리 갬성이 뿜 뿜 느껴지는 게... 너무 예쁘더라고요. 이젠 그릇이랑 커트러리, 컵 이런 거 자꾸 사고 싶음... 나의 구매욕을 자극하던 사브르 파리 서울스토어. 위시리스트에 올려두고 곧 다시 방문해야겠습니다♥

 

 

크레미엘

매일 11:00 - 19:00

매주 화, 수 휴무

(2022. 08 기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