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송리단길 대만 요리 맛집! 미엔아이입니다.
미엔아이는 대만 조리방식 그대로 현지의 맛을 살리고 한국인 입맛에 익숙한 한우 뼈와 아롱사태를 사용하여 한국인 입맛에 맞춘 대만식 우육면 전문점입니다.
항상 웨이팅이 긴 맛집이니 도착하자마자 웨이팅 리스트에 이름을 올려 놓고 구경하며 기다리세요~
원래도 인기가 많았는데 TV생생정보통에 나온 뒤로 갈때마다 웨이팅이 너무 길어졌어요~
미엔아이는 안에서도 밖에서도 오픈주방입니다. 맛집이 오픈 주방이면 깔끔하고 깨끗해 보여서 음식에 대해 더 믿음이 가더라고요~
미엔아이는 입장하자마자 키오스크 통해서 셀프로 주문을 해야 하니 어떻게 주문할 건지 미리 생각하고 있는 게 좋아요~
가격은 송리단길 맛집 치고 저렴한 편이에요! 여러 개 시켜도 부담 없는 가격.
토모와 저는 대만우육미엔, 마약 차오판, 미엔아이 꿔바 이렇게 세 가지 주문했습니다.
대만 우육미엔은 8,500원, 마약 차오판 8,500원, 미엔아이 꿔바 5,500원~ 세 개나 주문했는데도 22,500원이에요!
대만 우육미엔은 테이블에 놓여있는 마늘 튀김과 마라장을 취향껏 넣어서 입맛에 맞춰 먹어야 합니다~ 안 넣으면 살짝 밋밋할 수 있으니 넣어서 먹어보세요! 맛이 훨씬 풍부해져요~
대만 여행 갈 때마다 먹는 우육면인데 가까운 송리단길에서 이렇게 맛있는 우육면을 먹을 수 있다니 너무 좋네요!
저는 대만 우육면 보다 더 맛있었어요~ 대만 우육면들은 좀 많이 기름져서 느끼한데 미엔아이 우육면은 진하고 깔끔합니다. 아롱사태 고기도 부들부들한 게 너무 맛있음!
마약 차오판은 불맛 닭고기 지짐이를 얹은 대만식 볶음밥으로 한번 먹으면 헤어 나올 수 없는 중독성이 강한 볶음밥이라고 소개되고 있어요.
불맛 나는 짭조름한 간장 양념 닭고기를 계란 볶음밥에 살짝 올려 먹으면 진짜 꿀맛이에요! 마늘 튀김 살짝 얹어서 먹어도 맛있고요! 그냥 맛있음!
마지막으로 미엔아이 꿔바! 다음에 가면 1인 1꿔바로우 시킬 거예요. 진짜 대박 너무 맛있고! 양을 적게 하고 가격을 저렴하게 해서 주문하는데 부담스럽지 않게 한건 진짜 신의 한수인듯! 달달하면서 고소하고 바삭한, 미엔아이 꿔바는 무조건 주문하세요~
어제오늘 날씨가 갑자기 쌀쌀해졌는데 우육면 먹으러 가기 딱 인듯해요~ 이번엔 마라 우육미엔 먹으러 한번 출동해야겠습니다!
✔︎ 미엔아이 송파본점 (송리단길) 영업시간 안내
평일 오전 11시 20분 - 오후 9시 (브레이크 타임 오후 2시 30분-오후 5시 20분)
주말, 공휴일 오전 11시 20분 - 오후 9시 (브레이크 타임 오후 3시-오후 5시 20분)
✔︎ 미엔아이 지점 안내
미엔아이 송파본점, 천등점(강남), 미아점(현대백화점 미아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