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카페, 베이커리

제주도 빵지순례 [아베베 베이커리] 크림빵/도넛 맛집, 제주 빵집 추천

by JoY로사 2022. 1. 13.
728x90

아베베 베이커리


제주 동문시장에 위치한 빵 맛집

아베베 베이커리 방문 구매 후기 포스팅

내돈내산, 내돈내먹


빵 좋아하시는 분들 중 여행의 목적이 빵지순례이신분들 많으시죠? 제가 그런 빵순이입니다♥ 저의 맛집 지도에는 빵 맛집이 가득차 있는데 오늘 포스팅할 아베베 베이커리도 그중 한 곳이에요. 아베베 베이커리를 방문하기 전에 제주도 소금 빵 맛집이라는 빵귿을 갔었는데 대기줄이 어마무시하더라고요? 도저히 기다릴 시간이 안될 것 같아 차를 돌려 동문시장으로 향했습니다.

 



 

 

 

아베베 베이커리
(ABEBE BAKERY)

제주 제주시 동문로 10 제1동 제1층

 

동문시장에 위치한 아베베 베이커리아베베 베이커리 택배

아베베 베이커리는 제주도 제주시 일도일동에 위치한 빵집입니다. 크림빵과 크릿 도넛 위주의 빵을 판매하는 곳으로 제주도민과 관광객들한테 굉장히 인기가 좋은 곳이래요! 동문시장 입구에 위치해있는데 여기도 빵 맛집답게 주문하려고 다들 줄로 서서 계셔서 있어 한눈에 찾을 수 있었습니다.

 

12월-3월(겨울)에는 전국 택배도 가능해서 꼭 제주도에 방문하지 않아도 아베베 베이커리 빵들을 맛볼 수 있습니다. 택배는 아베베 베이커리 공식 인스타그램이나 전화로 문의. 실제로 현장에서도 택배 주문을 많이 하시더라고요.

 

 

 

아베베 베이커리 메뉴

아베베 베이커리 메뉴

아베베 베이커리가 인기 있는 이유 중 한 가지는 도너츠와 빵의 이름도 한 몫하지 않았을까 싶어요~ 우도 땅콩 크림 도너츠 산방산 고구마 크림 도넛츠, 사려니 크림 왕밤빵 등 귀엽고 제주스러운 이름이 빵을 더 사고 싶게 만드는 듯!

 

 

아베베 베이커리 빵아베베 베이커리 도넛
아베베 베이커리 크릿 도넛제주 도넛 맛집

이름도 이름이지만 비주얼도 정말 안 살 수가 없는... 뭐하나 빠지지 않아서 고르기 정말 힘들었어요......ㅠㅠㅠㅠㅠ

어쩜 하나같이 다 맛있어 보일까요? 아베베 베이커리 시그니처 메뉴는 우도 땅콩 크림 도너츠라는데 땅콩 안 좋아하는 저는 패스했어요. 다른 빵들로 사고 싶은 제품들이 많았지만 크림이랑 도너츠라 오래 두면 안 될 것 같아 인기 많은 빵들로 세 개만 골라봤습니다.

 

 

아베베 베이커리 크림빵

제가 구매한 제품은 아베베 더티 초코 크림 도너츠, 사려니 크림 왕밤빵, 금능 사과 크림빵. 이렇게 3가지입니다.

 

 

금능 사과 크림빵아베베 베이커리 사과빵

제일 먼저 먹어본 빵은 금능 사과 크림빵이었는데 사과 크림만 가득 들은 줄 알았더니 속에 찰떡과 팥도 소량 들어있더라고요. 크림만 들어 있으면 반쯤 먹다 질렸을 것 같은데 찹쌀떡이라니 새로웠어요! 사과크림 안에는 졸인듯한 진짜 사과가 들어 있었는데 아삭한 식감이 크림의 느끼함도 잡아줘서 좋더라고요~ 맛은 애플쨈 쿠키 맛과 비슷했어요!

 

더티 초코와 왕밤빵 크림은 다음날 먹었는데 촉촉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더티초코 적당히 달고 너무 맛있음! 오히려 다음날 먹었더니 크림이 빵에 적당히 스며들어 더 맛있어진 것 같기도 하고요? 이럴 줄 알았으면 먹고 싶은 맛 다 사 올걸 그랬습니다... 택배로 주문하기엔 양이 너무 많을 것 같으니 제주도 내려갈 계획 다시 짜 봐야겠어요! 그때는 이번에 못 샀던 빵귿 소금 빵까지 성공해서 돌아와야겠습니다~~

 

 

아베베 베이커리 영업시간

매일 10:30 - 19:00

(2022.01 기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