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택배 맛집

감성빵집, 가성비 넘치는 맛있는 빵 온라인 주문하고 택배받기 [치아바타/베이커리/천안맛집/추천]

by JoY로사 2020. 10. 18.
728x90

감성빵집

가성비 넘치는 맛있는 치아바타 맛집


 

오늘은 천안에 치아바타 맛집으로 유명한 감성빵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저도 추천받고 바로 주문해봤습니다~

감성빵집은 네이버 스토어팜에 입점해있어서 편하게 주문하실 수 있어요! (네이버에서 감성빵짐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치아바타가 유명하니 플레인 치아바타 10개, 올리브 치아바타 10개, 잉글리시 머핀도 궁금해서 10개, 통밀 식빵도 하나 담고 달달한 것도 땡기니 브라우니까지!무료배송 기준 5만 원 맞춰서 꽉꽉 채웠습니다. (내돈내산)

 

 

택배사는 로젠택배예요! 근데 옆구리가.......터졌네요?

 

 

 

그래도 속에 빵들은 아주 멀쩡합니다~ 다행이에요 ㅠㅠ

엥? 근데 잉글리시 머핀이 누락되었네요..토요일에 배송받아서 월요일에 연락드렸는데 바로 처리해주셨어요!  다음 주문 시 같이 주문 가능하게 쿠폰으로 발급을 받거나 아님 바로 배송해주시거나 선택할 수 있다 하셔서 바로 배송받는 걸로 선택했어요~

 

여기 사장님 정말 친절하시고 빠르게 처리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잉글리시 머핀이 도착했어요! 서비스도 보내주셨네요! 잘 먹겠습니다~ 저는 주로 냉동해두고 아침마다 살짝 해동 후 프라이팬에 구워 먹어요! 그럼 치아바타 속 까지 아주 따뜻해져서 갓 구운 빵 저리 가라가 됩니다!쫄깃한 속살이 보이시나요~

 

 

플레인 치아바타 10개에 13000원, 1개에 1300원 꼴 엄청 저렴하죠! 다른 베이커리에 반 값 정도밖에 안돼요~ 가격이 싸다고 크기가 작은 것도 아님.. 진짜 가성비 맛집!! 치아바타는 올리브 오일+발사믹 식초 조합은 말할 것도 없고샌드위치로도 최고예요!! 요거는 올리브 치아바타 샌드위치~ 올리브도 아주 아낌없이 콕콕 박혀있어서 좋아요~

 

 

요것은 잉글리시 머핀 샌드위치

 

 

잉글리시 머핀은 크기가 커서 놀랬어요! 파리바게트 잉글리쉬 머핀 생각했는데감성빵집 잉글리시 머핀은 호떡 사이즈 정도 됨. 식감도 파리바게트 잉글리시 머핀 생각했었는데 달라요~ 파리바게트 잉글리시 머핀은 약간 포슬 포슬한데 여기는 식빵 질감?

 

샌드위치는 치아바타로 만들어먹고 잉글리시 머핀은 맥모닝 만들어먹으면 딱 어울림.

 

 

와 여기 브라우니가 대박이에요. 기대 안 하고 그냥 시켰는데 아주 촉촉함. 보통 베이커리 가서 사면 퍽퍽해서 실망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여기는 아주 촉촉해요~ 냉동실에 보관했다가 전자레인지로 해동했는데도 아주 촉촉! 촉촉함이 사진으로도 잘 표현되지 않았나요?ㅎㅎ

 

그리고 또 다른 곳은 견과류가 같이 들어있는데 여기는 견과류 하나 안 들고 리얼 100프로 브라우니입니다. 전 이게 더 좋아요~ 
엄청 달아 보이는 비주얼이지만 적당히 달아요~ 브라우니 치고 많이 달지 않은 편! 적당히 달고 촉촉하고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그냥 녹아 없어집니다.

 

근데 포스팅하다가 생각났어요ㅠㅠ통밀 식빵도 샀었다는 걸.....빵을 너무 많이 사서 냉동실에 쟁이다 보니 가끔 일어나는 일이긴 합니다..

내일 아침은 통밀 식빵으로 샌드위치 먹어봐야겠어요!

 

빵 좋아하는 빵순이가 직접 사서 먹은 치아바타 가성비 맛집 후기였습니다!

매장도 있어요~

 

 ✔︎ 감성빵집 매장 영업시간 안내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토,일 휴무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