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포베이글 역삼
B FOR BAGEL
강남 역삼 베이글 브런치 맛집
맛있는 베이글과 야외 좌석이 매력인
비포베이글 역삼 방문 후기 포스팅
내돈내산, 내돈내먹
일요일 새벽같이 일이 있어 역삼동에 갔다가 서양식(?) 아침식사를 하기 위해 검색으로 발견한 맛집, 비포베이글 역삼입니다! 요즘 베이글이 유행인가? 주변에 베이글 맛집이 많이 생기는 것 같아요~ 덕분에 빵순이는 행복♥
비포베이글은 역삼역 7번 출구 gs타워 방면, 아무것도 없을 것 같은 한적한 골목길에 아주 힙하게 위치해 있었습니다.
비포베이글은 전좌석 야외 좌석으로 요즘 같이 날씨 좋고 선선할 때는 매우 좋지만 그렇지 않은 날에는 음...
요즘 이용하기는 딱임! 날씨도 좋고 전체적인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여행 와서 간단히 아침 먹는 기분도 들더라고요.
가게 이름에서도 느낄 수 있듯이 이곳은 베이글 전문점입니다.
베이글과 함께 커피와 차 종류도 판매 중. 귀여운 굿즈들도 있어요~
베이글 종류가 정말 다양합니다.
솔트 앤 버터 베이글과 플레인 베이글
갈릭버터 치즈, 무화과, 애플 시나몬, 월넛 베리, 치아시드, 부산 씨앗 베이글 등...
베이글로 만든 샌드위치도 있습니다! 저는 이거 먹으러 왔어요~
주문한 베이글 샌드위치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침식사로 딱이죠?
세서미 베이글로 만든 잠봉 베이글 샌드위치와 베이컨 치즈 오믈렛 샌드위치예요. 주문할 대 베이글 종류를 따로 물어보지 않는 거 보니 샌드위치마다 정해진 베이글이 있나 봅니다.
일요일 오전 9시가 조금 넘은 시간. 보통 주말이라면 아직 꿈나라에 있을 시간인데.. 일찍 일어나서 돌아다니니 도로도 한적하고 사람도 별로 없어 좋더라고요! 그리고 야외에서 커피와 베이글이라니.. 오랜만에 여유가 느껴졌습니다.
여기서 제일 중요한 건... 베이글이 맛있음ㅠㅠㅠㅠ 잠봉 베이글 샌드위치 비쌌지만 맛있었어요~
따뜻했던 베이컨 치즈 오믈렛 베이글도 꿀맛이었고... 베이글 맛집 인정!!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3,500원 저렴한 편이고, 그 가격대에 맞는 고소한 맛으로 평타는 칩니다.
먹다 보니까 배달 오토바이들이 어찌나 많이 오던지.... 매장이 주택가에 있어서 주변 분들이 주말 아침으로 많이 주문해서 드시는 것 같더라고요. 저 같아도 집 근처에 이런 곳 있으면 자주 주문해서 먹을 것 같아요. 역삼역 근처 회사원분들은 평일 아침, 점심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간단한 아침 또는 점심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 베이글 좋아하시면 더 추천!
비포베이글 역삼
매일 08:30 - 17:30
(빵 나오는 시간 08:00, 11:30, 14: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