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택배 맛집

김치만두 맛집 추천 [코끼리만두], 띵굴마켓에서 구매한 전참시 이영자 김치만두

by JoY로사 2022. 1. 19.
728x90

코끼리 만두


전참시 이영자 김치만두로 유명한

코끼리만두 구매 후기 포스팅

내돈내산, 내돈내먹


여러분 김치만두 좋아하시나요? 저는 집에서 김치만두를 만들어 먹을 정도로 너무너무 좋아해요! 만두 맛집이라고 해서 가봐도 집에서 만든 김치만두 맛을 능가하는 곳이 없어 김치만두 유목민으로 지내고 있답니다. (맛집들 만두도 다 맛있는데 이상하게 김치만두는 집에서 만든 만두가 제일 맛나더라고요..?) 

 

 

그러던 중 전참시에서 이영자 님이 김치만두 극찬한 곳이 있다고 해서 찾아보니 강서구 등촌동 코끼리 만두. 이미 김치만두 맛집으로 유명하고 한번 먹으려면 예약해두고 몇 개월을 기다려야 한다는 얘기가 있어 포기하고 있었는데 우연히 띵굴 마켓에서 판매한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띵굴 마켓은 다양한 맛집들이 입점되어있어 맛집 메뉴들을 주문할 수 있고, 주문하면 새벽에 배송해주는 서비스를 하고 있는 어플이에요. 코끼리만두 직접 가서 예약하면 오래 기다려야 하지만 띵굴 마켓에서 주문하면 일주일 뒤에 받아 볼 수가 있다길래 주문해봤습니다.

 



 

 

띵굴마켓에서 코끼리 만두 주문하기

 

띵굴마켓에서 주문

띵굴마켓에 입점된 코끼리 만두는 일주일에 한 번 오픈하고 배송되는데 제가 구매할 땐 수요일 12시쯤 오픈해서 그다음 주 목요일 새벽 배송으로 도착한다고 나와있더라고요. 코끼리 만두 가격은 김치만두 2팩에 14,200원 (1팩에 김치만두 6개). 아쉽게도 1인 2세트까지만 구매 가능합니다. 그리고 배달비 4,000원 별도. 물론 직접 가서 구매하는 가격보다는 조금 더 비싸요. 직접 가서 구매하면 1팩에 5,500원. 가격은 비싸지만 편하게 덜 기다려서 살 수 있으니 그걸로 됐음...!

 

 

 

새벽 배송으로 도착한 코끼리 만두

띵굴 택배 옴냉장포장된 만두 택배

제가 띵굴 마켓에서 1월 5일 수요일에 주문하고 1월 13일 목요일에 새벽배송으로 코끼리만두를 받았습니다. 띵굴마켓 상자에 냉장 포장으로 배송된 코끼리만두.

 

 

아이스팩과 함께 포장만두 4팩

포장 안에 아이스팩과 제가 구매한 김치만두 4팩이 들어 있습니다. 만두가 마르지 않게 랩으로 잘 포장해서 보내주셨더라고요.

 

 

 

한팩에 6알 들어있는 김치만두매콤한 김치만두 단면

만두 크기가 꽤 큰 편! 전참시에서 이영자 님이 코끼리만두의 김치만두를 김치만두계의 장미라고 표현했다고 하는데 맛이 궁금해서 두 알만 꺼내서 바로 전자레인지로 데워봤어요. 먹기 전 단면 샷 찍어주고요~

 

 

 

피가 얇고 속이 꽉찬 김치만두

이영자 님의 먹 팁은 단무지 반쪽을 만두에 올려 먹는 거라는데 저는 단무지가 없어서 그냥 먹었습니다.

 

만두피가 정말 쫄깃하고 만두소는 아주 꽉~~~ 차있는 코끼리 만두의 김치만두! 김치도 들어갔지만 배추 김칫소가 듬뿍 들어가 있어 식감이 조금 다른 것 같아요. 아삭아삭한 맛이 조금 더 있는 느낌? 처음 만두가 들어갈 땐 감칠맛 폭발로 조미료가 들어갔나 싶은 맛이 살짝 나는데 씹으면 씹을수록 매운맛이 엄청 올라오네요~ 진짜 매콤해요! 다음날 떡국에도 넣어먹었는데 만두피가 얇은데도 불구하고 하나도 안 터지더라고요! 쪄서 먹어도 맛있지만 만둣국으로 끓여 먹으니 더 맛있는 듯?

 

후기보다 보면 평이 조금 갈리던데 저는 별로 안 힘들게 구매해서 그런지 진짜 맛있게 잘 먹었어요~ㅎㅎㅎ 쉽게 살 수 있으면 자주 사 먹을 것 같습니다.

 

호찜이로 만두 찌기

그리고 저번에 구매한 호찜이의 재발견!!! 호찜이 꿀팁! 호빵 찌듯 만두만 올렸을 뿐인데 촉촉하니 그렇게 잘 데워질 수가 없네요?ㅎㅎㅎ 완전 편함~ 호찜이 있으신 분들은 만두 한번 쪄보세요~

 

코끼리 만두

02-3662-1215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