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외국 드라마 추천, 힐링 드라마 편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는 드라마 중 힐링 드라마로 소문난 드라마만 모아봤습니다.
1. 빨간 머리 앤 (캐나다 드라마), 시즌1~3
캐나다의 프린스 에드워드 섬에 살고 있는 고아 앤 셜리가 무수한 역경과 고난을 이겨나가며 인정받고 사랑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성장을 다룬 드라마입니다.
2. 스위트 매그놀리아 (미국 드라마), 시즌1
사우스 캐롤리나 지역을 배경으로 고등학교때부터 친구 사이인 세 여성 매디, 헬렌, 데이나수의 일과 사랑,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3. 제인 더 버진 (미국 드라마), 시즌1~5
할머니 말씀에 따라 결혼 전 순결을 목숨처럼 지키던 23세의 제인 빌라누에바가 정기검진을 받던 도중 의사의 실수로 임신을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소동을 그리는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4. 별나도 괜찮아 (미국 드라마), 시즌1~4
자폐증을 앓고 있는 18살 소년 샘이 나를 찾아 여행을 떠난다. 사랑과 독립이라는 목적지를 향한 자기 발견의 긴 여정. 웃음만큼이나 눈물을 자아내는 그의 인생 여행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입니다.
5. 호프 밸리 : 웬 콜스 더 하트 (미국 드라마), 시즌1~8
동부 부유층 출신의 젊은 여교사 엘리자베스가 서부의 작은 탄광촌에서 아이들을 가르치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6. 굿 위치 (미국 드라마), 시즌1~6
전원 마을의 폐가로 이사온 마녀인 캐시 나이팅게일과 딸 그레이스의 이야기를 그리는 코믹 판타지 드라마입니다.
7. 버진리버 (미국 드라마), 시즌1~3
삶의 변화가 필요한 간호사 멜, 그녀는 LA를 떠나 캘리포니아의 외딴 마을로 이주합니다. 대도시와는 너무도 다른 동네 버진 리버에서 일어나는 이야기입니다.
8. 체서피크 쇼어 (미국 드라마), 시즌1~4
단, 두명이 살던 집에 성인이 된 후 떠났던 온 가족이 다시 모여 살게 되는 내용의 가족 드라마입니다.
지친 심신을 넷플릭스 드라마와 함께 힐링하세요~
소문난 힐링 드라마 BEST8입니다. 재미와 나열 순서는 전혀 상관없으니 참고하세요~
<넷플릭스 다른 해외드라마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