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타우너 잠실점
배민으로 주문한 수요 미식회 수제 버거 맛집
오늘은 배달의 민족 송파지역 맛집, 다운타우너 잠실점에서 주문한 후기입니다.
다운타우너는 바쁜 도시인들이 빠르고 편하게 즐겨먹을 수 있는 고품질의 패스트&프리미엄 수제 버거를 판매하는 맛집입니다.
대표 메뉴로는 아보카도 버거, 베이컨 치즈버거, 해쉬브라운 버거, 갈릭버터 프라이즈, 스파이시 치폴레 프라이즈, 제네럴 쏘 치킨이 있고 그 밖의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위 메뉴 외에 음료 메뉴도 별도로 있는데 코카콜라, 펩시, 제로 콜라, 스프라이트, 닥터페퍼, 마운틴듀, 웰치스 등과 여러 종류의 맥주를 판매 중에 있어요~
저는 아보카도 버거와, 더블 베이컨 버거는 몇 번 먹어봐서 이번에는 새롭게 베이컨 치즈버거, 더블더블버거, 치즈 프라이즈를 주문했습니다. 음료는 뺐어요~ 치즈 프라이즈에서 치즈 소스는 별도로 요청했고요! 다운타우너는 모든 메뉴가 단품 메뉴이며, 세트메뉴는 따로 없으니 참고하세요! 기호에 따라 요청사항이 있을 경우 배달의 민족 주문 과정에서 사장님께 '하고 싶은 말' 란에다가 적어주시면 매장에서 확인하신다고 해요~ 배달 팁이 2,900원입니다. 가끔 배달 팁 할인할 때도 있으나 오늘은 없네요~ㅠㅠ 조금이라도 할인받아보고자 800원 있는 배민 포인트 가져다가 썼어요.
주문부터 배달받을 때까지 45분쯤 걸렸어요. 오후 7시 저녁시간에 주문한 거 치고 빠르게 왔습니다.
상자에 적힌 글귀가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참 기분 좋아지는 것 같아요.
포장 정말 깔끔하죠? 치즈 프라이즈에 소스는 따로 달라고 하길 잘했어요~
왼쪽이 베이컨 치즈버거 오른쪽이 더블더블버거예요.
요즘 토마토가 금값이라 유명 체인 패스트푸드점에서는 토마토를 못 넣고 가격을 할인해준다는 뉴스도 봤었는데 다운타우너는 다행히 토마토가 들어 있습니다. 베이커 치즈버거는 치즈와 야채, 토마토, 베이컨, 패티, 소스 이렇게 들어 있고 더블더블버거는 야채, 토마토, 패티 2장, 소스 이렇게 들어 있어요. 뭐가 더 맛있다 고를 수 없이 둘 다 너무 맛있습니다. 그냥 베이컨 좋아하시면 베이컨 들어간 버거 소고기 패티 좋아하시면 더블더블버거 고르세요~
치즈 소스에 푹 찍어 먹는 프라이즈도 최고! 프라이즈 하나 더 시킬 걸 그랬나 봐요~ 너무 맛있네요!
다운타우너 오랜만에 주문했는데 제너럴 쏘 치킨 평이 굉장히 좋아서 다음번에는 치킨도 주문해봐야겠습니다.
✔︎ 다운타우너 잠실점 배달의 민족 주문 가능시간
매일 오전 11시 30분~오후 8시
✔︎ 다운타우너 잠실점 매장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30분~오후 9시 30분
(라스트 오더 8시 30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