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카페, 베이커리

던킨 X 프링글스 : 5월 이달의 프링글스 도넛과 보냉백, 내돈내산 후기

by JoY로사 2021. 5. 11.
728x90

던킨 도넛 X 프링글스


매달 새로운 도넛을 출시하는 던킨이 이번 5월에는 프링글스와 콜라보로 도넛 2종과 굿즈 3가지를 출시했어요. 도넛은 4월 30일부터 판매를 시작했고 굿즈는 5월 3일 사전예약을 하고 5월 10일부터는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런 거 못지나치는 저는 또 3일에 사전예약을 했어요. 사전 예약자는 1,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보냉백 세트를 구매할 수 있는데 1만 원 제품 교환 + 보냉백 1개 11,900원입니다. 사전예약 없이 매장에서 구매하면 던킨 제품 1만 원 이상 구매 시 프링글스 보냉백을 2,9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때 프링글스 도넛 1개는 필수로 포함해야 한다니 참고하시고요.

 

 

 

 

저는 사전예약 때 5월 10일로 픽업 지정을 해서 10일 오전부터 보냉백을 픽업하러 던킨도넛을 방문했습니다.

이번 프링글스와 던킨이 콜라보한 굿즈 3종입니다. 보냉백 2가지와 틴케이스 1가지.

 

 

 

그리고 5월의 신메뉴, 프링글스 초코앤칩스 2,300원, 프링글스 체다치즈 필드 2,100원

사전 예약자도 프링글스 도넛을 포함해 1만 원어치의 제품을 구매해야 하는데 이게 일이에요. 저는 보냉백 두 가지 다 구매해서 각 1만 원씩을 맞춰 구매해야 했어요.

 

 

 

 

던킨에서는 이런 행사를 여러 번 했는데 처음에 구매할 때는 도넛만 가능한 줄 알고 1만 원어치를 다 도넛으로 구매했다가 먹느라 고생했었거든요? 근데 그 다음번부터 꼭 도넛이 아니고 던킨 제품들은 거의 다 가능하다는 걸 알게 돼서 다른 냉동식품이나 음료를 섞어서 구매하고 있어요.

이번에 제가 구매한 제품들, 필수로 구매해야 하는 프링글스 도넛 2개와 바바리안 먼치킨, 그리고 핫도그와 음료들입니다. 던킨도넛 핫도그는  맛있어서 이런 행사 때 항상 구매해둬요. 굿즈 두 개를 따로 1만 원씩 채워야 해서 계산이 복잡했는데 베테랑 직원분의 도움으로 딱 10,100원씩 결제할 수 있었습니다.

 

 



 

 

 

집에 가져와서 바로 언박싱해봅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실제 색상이 너무 예쁜 프링글스 보냉백이에요. 색상은 레드와 오렌지 2가지입니다.

 

 

 

보냉백 사이즈 약 190x260 mm (오차범위 ±20~30mm)

겉감 - 폴리에스터, 면

안감 - 폴리에스터, 폴리염화비닐

내장재 - 폴리에틸렌

 

 

 

꽤 크기가 큰 버킷백 스타일의 보냉백입니다.

 

 

 

보냉백 내부는 방수 재질로 되어 있고 옆쪽으로 메쉬 포켓이 하나 달려있습니다.

 

 

 

가방 끈들은 다 튼튼하게 달려 있고 가방 길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보냉백에 삼다수 500ml를 넣어봤는데 6병까지 넉넉히 들어가고 꽉꽉 채워서 7병까지도 들어갈 것 같아요.

 

 

 

삼다수 6병 넣고 끈을 조여서 묶어주니 완전 원통형 모양입니다.

 

 

 

가방 옆 부분에 던킨 택이 붙어 있고 가방 바닥은 원형입니다. 가방끈을 완전히 늘려서 크로스백으로 메어보았는데 골반쪽에 가방이 위치하는 게 160-170정도 키의 성인 여성에게 딱 알맞은 길이더라고요.

 

 

 

레드랑 오렌지는 색상만 다르고 다른 것은 다 똑같습니다. 둘 다 색깔이 쨍해서 너무 예쁘지만 개인적으로 레드 색상이 더 예쁜 것 같아요~

둘 중 좀 고민되신다면 던킨 매장에 다 디피 되어 있으니 직접 보고 결정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난주에 스타벅스 보냉백도 구매했는데 일주일 만에 또 보냉백을 두 개나 구매... 기존에 있던 것도 몇 갠데.. 이렇게 보냉백 부자가 되었네요 ㅎㅎㅎ

 

 

 



 

 

 

보냉백과 같이 구매해온 5월 이달의 도넛 프링글스 2종도 소개해드릴게요.

 

 

프링글스 체다치즈 필드 70g, 285kcal, 2,100원

겉에는 체다치즈가루가 속에는 체다치즈 필링이 가득한 프링글스 체다치즈 필드입니다. 엄청 자극적일 것 같이 생겼는데 그렇지는 않았고요.  프링글스 감자칩 맛이 솔솔 나는 단짠단짠의 도넛입니다.

 

 

프링글스 초코앤칩스 75g, 320kcal, 2,300원

속에는 초코크림이 듬뿍 필링 되어 있고 겉에는 초콜릿과 오리지널 프링글스 감자칩이 올라간 프링글스 초코앤칩스. 이 제품은 사오고 몇 시간 후에 먹어서 그랬는지 모르겠는데 먹을 때 겉에 붙은 감자칩이 너무 눅눅해서 식감이 영 별로였어요 ㅠㅠ 맛은 그냥 초코 도넛 맛인데 안에도 초코 겉에도 초코여서 먹다 보니 살짝 질림

 

도넛 2종 중에 다시 고르라면 체다치즈 필드를 고를 것 같고요. 이런 도넛도 나오는구나 한번 먹어봤으니 그걸로 만족! 하는 맛이었습니다. 이번에 나온 프링글스 굿즈가 예뻐서 구매 예정이신 분들, 프링글스 도넛 하나는 필수로 구매해야 하니 참고하세요~^^

 

본 포스팅은 광고 아닌

내돈내산, 내돈내먹 후기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