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맘스터치, 인크레더블버거 & 할라피뇨통살버거 포장 후기

by JoY로사 2021. 3. 10.
728x90

MOM'S TOUCH 맘스터치

인크레더블 버거, 할라피뇨 통살버거

feat.치즈뿌치텐더, 케이준양념감자

내돈내산 구매 주문 후기 / 솔직 리뷰 포스팅 /

맘스터치 추천 메뉴


오늘은 일이 좀 많아 퇴근이 늦었어요~

그래서 저녁을 간단하게 먹기 위해

퇴근길 맘스터치에 들렸습니다.

카드로 주문할 경우

키오스크를 통하면 간편하고 빠르게 주문 가능합니다~

키오스크에 대기 예상시간도 나오네요!

지금 주문하면 약 20분 예상~

 

신제품, 맘스 세트메뉴, 버거, 치킨, 사이드 메뉴

모두 주문 가능합니다.

저는 인크레더블 버거, 할라피뇨 통살버거

케이준 양념감자튀김, 치즈뿌치텐더를 주문했어요~

 

인크레더블 버거 단품 4,900원

할라피뇨 통살버거 단품 3,900원

케이준 양념감자 R 3,000원

치즈뿌치텐더 2조각 2,500원

총 14,300원.

 

포장을 기다리는 동안 

키오스크 옆에 붙어 있는 원산지 표시를 살펴봤어요~

제가 주문한 인크레더블 버거와 할라피뇨 통살버거는 

닭고기 패티가 브라질산과 태국산이 섞인 제품이네요.

치즈뿌치텐더는 국내산 닭고기이고요~

원산지 표시가 아주 자세하게 되어 있어 좋아요👍

 

키오스크에 적힌 대기 예상시간이 거의 맞았습니다.

20분은 조금 안 기다린 것 같아요.

 

 

 

포장 후 바로 집으로 가져왔어요~

할라피뇨 통살버거, 인크레더블 버거,

케이준 양념감자튀김, 치즈뿌치텐더

그리고 토마토케첩과

알레르기 유발식품 표시와 영양성분 표시 리플렛!

 

이렇게 자세하게

리플렛으로 알려주는 곳은 처음인데요.

믿고 먹을 수 있는 맘스터치! 신뢰감이 듭니다 ㅎㅎ

 

 

 

늦게 먹는 저녁이라 배고파서

허겁지겁 대충 사진 찍고 먹어봤습니다.

왼쪽이 인크레더블 버거

오른쪽이 할라피뇨 통살버거입니다.

인크레더블 버거는 내용물이 정말

실하다 못해 흘러넘칩니다 ㅎㅎ

닭다리살 치킨 패티, 양파, 햄,

양상추, 계란후라이, 피클, 양파 등이 들어가 있어요.

 

치킨 패티도 맛있고 소스도 맛있고!

맛있는 재료가 듬뿍 들어가 있는데

맛이 없을 수가 없음~

할라피뇨 통살버거는

양파, 양상추, 토마토, 닭다리살 치킨 패티

그리고 할라피뇨 소스가 들어간 버거입니다. 

 

할라피뇨 소스에는

다진 할라피뇨가 듬뿍 들어가 있어 살짝 매콤해요~

 

매콤해서 느끼하지 않고 버거가 깔끔한 게 맛있네요!

치즈뿌치치킨텐더는

맘스터치 스페셜 치즈 시즈닝이 뿌려진

안심 순살 치킨텐더입니다.

 

안심이라 조금 많이 퍽퍽...

사실 치즈뿌치치킨텐더는

뿌링클 치킨 생각하고 주문했는데

퍽퍽한 것도 그렇고 시즈닝 맛도 그렇고

제스타일은 아니었어요...😭 

 

케이준양념감자튀김은 맛있음!

감자튀김하면 파파이스~ 아시죠?

파파이스 감자튀김이랑 비슷해요~

넘나 맛남🥰

 

맘스터치 치킨패티버거들은 

맛이 없는 버거가 없네요!

메뉴 주문이 고민이시라면 안에 들어간 재료 보고

먹고 싶은 걸로 고르세요~

치킨패티가 맛있어서 뭘 골라도 맛있습니당!

 

맘스터치 언빌리버블&싸이버거 후기는

밑에서 확인하세욧~

 

맘스터치, 언빌리버블 & 싸이버거 배달 주문 후기

MOM'S TOUCH 맘스터치 언빌리버블 & 싸이 버거 feat. 치즈감자와 바삭 크림 치즈볼 내돈내산 솔직 배달 주문 후기 / 구매 리뷰 / 추천 안녕하세요. 로입니다~ 오늘은 쿠팡이츠로 배달시켜 먹은 맘스터

tomonro.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