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DD FAIRS (쩟 페어)
방콕 조드 페어 야시장
방콕 야시장 투어 2022.05월 방문
조드페어/쩟페어 야시장
찾아가는 방법, 가는 법/먹거리 종류 및 추천
JODD Fairs 방문 후기 포스팅
내돈내산, 내돈내먹
방콕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야.시.장.!! 방콕의 길거리 간식들과 먹거리를 한자리에 모아 놓아 푸드파이터인 저희 부부는 여행 일정에 하루는 꼭 넣는 곳이랍니다~ 원래 방콕 야시장 하면 딸랏롯파이2가 제일 유명했는데 코로나로 인해 문을 닫으면서 이번에 새로 오픈했다는 쩟 페어 야시장을 방문해봤습니다. 사진이 많으니 주의하세요!
저희는 스쿰빗에서 MRT를 타고 쩟 페어가 있는 Phra Ram9역으로 가려고 MRT 티켓을 구매했습니다. Sukhumvit역에서 Phra Ram9역까지는 1인당 19밧, 2인으로 설정 후 현금을 넣으면 사진처럼 동전같이 동그란 티켓이 나옵니다.
그 티켓을 MRT로 들어갈 때는 노란 네모에 터치만 해주고 MRT에서 나올 때는 화살표 표시되어 있는 곳에 투입한 후 나오면 되는 시스템! 방콕에서 처음 MRT 타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Phra Ram9역에 도착했으면 JODD FAIRS 방향인 2번 출구로 걸어갑니다. 쩟페어로 가는 길 중간중간 안내 표지판이 잘 되어 있어 쉽게 찾아갈 수 있어요.
지하철 역에서부터 조금 걸어야 하는데 헤매지 마시고 쩟 페어 안내판만 따라 쭉쭉~
계속 쭉쭉 가다 보면 쩟 페어 야시장이 나옵니다! 쩟 페어는 오후 4시에 오픈하는데 제가 갔을 때는 오후 6시가 아직 안 된 시간이었어요. 밝기도 하고 사람도 많지 않았지만 오히려 너무 붐비지 않는 것은 좋더라고요.
금강산도 식후경! 일단 먹거리 구경부터 나서봅니다. 쩟페어 입구에 위치한 랭쌥 전문점, 이른 시간이지만 야시장 인기 메뉴 답게 손님이 많더라고요. 저는 랭쌥을 딸랏롯파이2에서 먹어봤는데 비주얼은 아주 훌륭했지만 약간의 돼지 냄새가 났던 기억이 있어 그 뒤로는 안 먹..... 조금 잊혀질만하면 또 한번 도전해봐야죠!
랭쌥 비주얼 진짜 훌륭하죠? 랭쌥은 여러 명이 가서 먹어야 제 맛일 듯!
쩟페어 후기에서 많은 분들이 강추하던 버터롤, 여기 앞에 지나가는데 향이 너무 좋아서 그냥 지나칠 수가 없음.... 후기 많은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그래서 저도 통에 들은 걸로 하나 사서 바로 먹어봤는데... 뭐지? 이거 왜 먹지? 싶더라고요? 분명 많은 분들이 많이 사서 한국에 가져올 걸 그랬다고 했는데... 바로 먹었을 때 전 생각보다 별로더라고요. 그런데 웬걸!
이날 바로 한국으로 돌아가는 스케줄이라 쩟 페어 갔다가 바로 공항행.. 공항에서 먹으니 진짜 존맛ㅠㅠㅠㅠㅠ 여러 개 사 왔어야 하는데 싶더라고요ㅠㅠㅠㅠㅠ 이 버터롤 입맛에 조금이라도 맞다 싶으면 꼭 사세요. 두 개 사세요....
버터롤 사고서 또 구경.. 망고 스티키 라이스도 있고, 두리안도 있어요~ 크레페 판매점도 비주얼이 좋아 그런가 인기가 많더라고요.
또 다른 버터롤 판매점도 있는데 여기 꺼는 안 먹어봤네요. 12월에 가서 먹어봐야지...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빙수도 팝니다.
초밥도 있고~ 치킨도 있고~ 바나나 잎 구이도 있고~
여기는 해산물 꼬치 구이점(?), 구경하다 보면 해산물을 꼬치에 꽂아서 바로 구워주는 곳도 여러 곳 있었는데 그중 사람이 제일 많아 보이던 곳으로 선택해서 몇 가지 구매해봤어요.
마음에 드는 꼬치를 골라서 사장님한테 말하면 맛있게 잘 구워서 포장해 주는데 포장할 때 소스 부어주냐 따로 주냐 물어보시던데 저희는 따로 포장해달라 말씀드렸습니다.
(쩟페어 2편에서 계속~)
한 편에 다 쓰려고 했는데 사진이 너무 많다 보니 페이지 로딩이 너무 느려져서 두 편으로 나눠야겠어요ㅠㅠㅠㅠ
방콕 야시장 쩟 페어 2편에서 만나요~
방콕 야시장 추천 조드 페어 2편, [JODD FAIRS 쩟 페어 야시장] 먹거리 추천
JODD FAIRS 쩟 페어 야시장
매일 16:00 - 0: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