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태국] 방콕 - 맛집

방콕 야시장 추천 조드 페어 2편, [JODD FAIRS 쩟 페어 야시장] 먹거리 추천

by JoY로사 2022. 10. 5.
728x90

JODD FAIRS (쩟 페어)

방콕 조드 페어 야시장


방콕 야시장 투어 2022.05월 방문

조드페어/쩟페어 야시장

찾아가는 방법, 가는 법/먹거리 종류 및 추천

JODD Fairs 방문 후기 포스팅

내돈내산, 내돈내먹


1편에 이어 쩟 페어 투어 2편 시작합니다~~

1편에서는 쩟 페어 야시장 가는 방법부터 나와있으니 1편 안 보고 오신 분들은 1편부터 보고 오시는 거 추천~♥

방콕 야시장 추천 조드 페어 1편, [JODD FAIRS 쩟 페어 야시장] 먹거리 추천

 

방콕 야시장 추천 조드 페어 1편, [JODD FAIRS 쩟 페어 야시장] 먹거리 추천

JODD FAIRS (쩟 페어) 방콕 조드 페어 야시장 방콕 야시장 투어 조드페어/쩟페어 야시장 찾아가는 방법, 가는 법/먹거리 종류 및 추천 JODD Fairs 방문 후기 포스팅 내돈내산, 내돈내먹 방콕 여행에서

tomonro.tistory.com

 

 

 

쩟페어 야시장은 디저트 천국~ 홋카이도식 밀크티 파는 곳, 계란 페이스트리(?)도 보이고, 홍콩식 와플가게도 있습니다.

 

 

여러 가지 맛을 판매하는 찹쌀떡 판매점도 두 곳~ 태국식 크리스피 팬케이크도 있네요! 수많은 디저트 집 중에 제가 선택한 곳은!

 

 

바로 태국의 국민 간식 로띠! 이번 여행에서 로띠를 하나도 못 먹었는데 야시장에서 먹게 되네요~ 보통 로띠 맨손으로 만드시는데 위생장갑 착용하고 만들어 주셔서 좋더라구용?

 

 

제가 주문한 로띠는 에그 스위트 바나나 로띠 70밧입니다. 바삭하고 달달하니 맛나 보이죠?

 

 

그리고 빵순이가 그냥 지나치지 못한 풀빵! 풀빵은 판단 맛으로 하나 주문해봤습니다. 여기 사장님은 영어로 얘기해도 자꾸 중국어로 얘기하셨... 제가 중국인처럼 보이나 봐요~

 

그리고 유난히 눈에 띄고 많아진 느낌이었던 우리나라 분식! 심지어 호떡 판매점도 있었어요~

 

 

이 많은 한국 음식 가게들 중 진짜 한국 사장님이 계셨던 kim's food. 사진 찍다가 사장님이랑 눈만 마주쳤을 뿐인데 서로 한국인임을 알아보고 반가워했어요~ 아! 서로 반가워했다는 것은 저만의 착각인가요?ㅋㅋㅋㅋ

 

 



 

 

여기는 딸랏롯파이2 때부터 유명했던 크레이지 쉬림프. 이거 역시 딸랏롯파이2에서 먹어봤었는데 미국에서 먹던 핫 앤 쥬시 생각하고 먹었다가 실패.ㅋㅋㅋㅋㅋ 핫앤쥬시 안 먹고 이거부터 먹었으면 맛있었을 것 같아요. 그래도 한 번은 먹어볼 만한 맛.

 

 

그 외에 간단히 배 채울 수 있는 야끼소바와 쌀국수집도 있습니다. 상점 중간중간 테이블들이 있는데 사람 수에 비해 턱 없이 부족하니 조금이라도 빈자리가 보이면 잽싸게 앉으시고 합석도 해야 합니다.

 

 

야시장 돌며 구해 온 먹거리들.

 

 

해산물 꼬치는 생각보다 양념 맛이 약해 그냥저냥... 로띠는 맛이 없습니다....ㅠㅠㅠㅠ 디저트 좋아하는 내입에도 맛없으면 뭐 말 다함ㅠㅠ 풀빵은 그냥 우리가 아는 그 풀빵이에요~ 

 

그 와중에 맛있던 쌀국수!ㅋㅋㅋㅋㅋ 태국 쌀국수는 어디서 먹어도 맛있네요~

이번 야시장 투어에서 성공적이었던 것은 쌀국수와 에그롤!  다음 방문 때는 새로운 음식을 먹고 또 다른 맛있는 것을 찾아봐야겠습니다.

 

 

그리고 먹거리 외에 옷, 소품 가게나 네일아트 샵 등 다양한 가게들도 있었으나... 비행기 시간이 바빠서는 개뿔(?)! 음식 외에는 별 관심이 없어서 패스 했답니다. 짜뚜짝 보다는 비싸다는 평이지만 한 곳에 모여 있어 보기 쉽고 퀄리티가 괜찮다는 이야기가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방문해보세요!

 

 

어두워지니 조명이 켜져서 더 예뻐진 방콕 야시장 쩟페어! 인생 샷도 건질 수 있을 것 같은 포토 스팟이 몇 곳 눈에 들어왔지만.. 어마어마한 인파에 저희 부부는 여기까지였습니다. 딸랏롯파이2가 이름 변경한 더원랏차다가 오픈하면서 쩟 페어가 없어질 수도 있다 하던데.... 지켜보면 알겠죠! 12월 다시 갈 때까지 안녕~~

JODD FAIRS 쩟 페어 야시장

매일 16:00 - 0:0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