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카페, 베이커리

빽다방 신메뉴, 이번엔 참외다! 완전성주참외,꿀스무디, 공공치빵 후기

by JoY로사 2021. 4. 29.
728x90

빽다방 신메뉴 내돈내산 후기

완전성주참외, 성주참외스무디, 공공치빵 파맛, 공공치빵 초코맛


4월 28일 빽다방에서 성주참외로 만든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해서 아침 일찍부터 빽다방에 들렸어요~

신메뉴인 성주참외꿀스무디와 완전성주참외 그리고 신제품 공공치빵 파맛, 초코맛 두 가지를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매장 구경~ 집근처에 빽다방이 몇 군데 있지만 일부러 최근에 오픈한 매장인 송파사거리점으로 와봤어요. 

엄청 깨끗하고 깔끔하고 예쁘게 잘 되어있네요~

구경 다했으니 준비된 음료와 빵을 들고 집으로 갑니다.

먼저 성주참외꿀스무디, 성주참외와 꿀, 우유 그리고 얼음이 갈린 형태의 음료입니다. 가격은 4,500원

스무디 위에 꿀을 드리즐되어 있어요. 중간중간 노란색은 참외껍질입니다. 참외가 껍질채 갈려있어 비주얼이 예쁘죠~

맛은 달달한 참외와 우유맛이에요 ㅎㅎ 참외랑 우유가 안 어울릴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괜찮네요~ 달달하고 시원한 게 여름에 마시기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참외 껍질이 입에서 거슬리는 게 함정.. 참외 껍질을 까서 만들었으면 더 맛있지 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완전성주참외, 참외로 주스를 만들어 얼음을 띄운 음료입니다. 가격은 4,000원

이 음료 역시 참외가 껍질채 들어 있고요 스무디보다는 곱게 갈려 있어서 입에 덜 거슬립니다. 맛은 약간 수박 흰 껍질 부분 맛? 오이맛? 비슷하게 나요~ 맛 자체가 엄청 시원한 맛인데 참외 맛은 생각보다 안 나네요. 시원 달달한 음료입니다.

개인적으로 두 음료 중에서는 성주참외꿀스무디가 나은 것 같아요.

 

 

빽다방에서 이번에 신제품으로 출시한 디저트 공공치빵입니다. '공'들여 '공'수한 크림'치'즈'빵' 이라는데요~ 

안에 생크림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구입 후 바로 먹으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파맛과 초코맛 두가지가 있고 가격은 각 2,500원이에요~

먼저 파맛입니다. 파맛은 326kcal, 빵 속에 흰부분이 생크림, 생크림 밑으로 아이보리색 부분이 크림치즈입니다. 크림치즈에 파가 송송 박혀있어 파향이 가득해요. 피자빵 맛도 나고요~ 쫄깃한 빵과 부드러운 크림이 어우러진 빵입니다.

초코맛은 354kcal. 이 빵 역시 생크림과 초코 크림치즈가 들어있어요~ 근데 겉모습은 초코초코하게 생겼는데 초코맛이 거의 안나는 게 아쉽네요. 그리고 별로 안 달아서 아이들 간식으로 좋을 듯합니다. 저는 파맛이 더 맛있었어요~ㅎㅎ

 

빽다방 신메뉴! 특이한 맛을 찾으시는 분들, 새로운 맛에 도전하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 한번 시도해보세요~

기존 음료들에서 느낄 수 없었던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으실 거예요 ㅎㅎ

 

본 포스팅은 광고 아닌

내돈내산, 내돈내먹 후기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