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렌나 에스프레소 바
송리단길, 송파나루역 에스프레소 맛집
바렌나 에스프레소 바 방문 후기 포스팅
내돈내산, 내돈내먹
오랜만에 에스프레소를 한잔하러 송리단길로 출발. 이날 방문한 곳은 송파나루역 1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바렌나 에스프레소 바입니다. 바렌나 오픈했을 때부터 궁금했는데 드디어 가봤습니다!!
송파나루역 앞 도로변에 위치한 바렌나 에스프레소 바, 생각보다 아담해서 테이블도 몇 개 없지만 송리단길 핫한 카페라 그런지 야외 테라스부터 실내 좌석까지 모두 만석이었습니다.
엔틱하고 유럽스러운 느낌이 물씬 나는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던 에스프레소 바 내부. 만석이라 앉을 곳도 없었지만 에스프레소만 금방 마시고 나갈 거라 서서 마실 수 있는 바 테이블로 자리 잡았습니다.
바렌나 에스프레소 바의 음료 메뉴와 디저트들.
오?? 대박!! 바에서 서서 마시는 것과 테이블에서 앉아 마시고 가는 가격이 다릅니다! 저희가 의도한 것은 아니었지만 같은 에스프레소를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니 득템 한 기분~ 원래 카페에서 커피만 후딱 마시고 나오는 저희 부부에게는 굉장히 합리적이네요! 자주 방문할 것 같습니다~
바렌나 에스프레소 바 이용 시 주의사항도 있습니다. 1인 1음료 주문, 사진 촬영 시 유의할 것, 외부음식 반입 금지, 그리고 제일 중요한 주문 후 자리이동 불가! 바에서 주문하는 에스프레소와 테이블에서 주문하는 에스프레소 가격이 다르니 당연하겠죠?
저희가 주문한 에스프레소와 바렌나 에스프레소 바 시그니처 메뉴 카페 만돌레가 나왔습니다. 새로운 곳에 왔으면 시그니처와 오리지널은 무적권이죠!
고소한 맛이 진한 에스프레소 끝에 달달한 설탕이 피곤을 싹 날려주는 느낌... 카페 만돌레는 에스프레소 위에 웻크림과 아몬드가 올라간 음료로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더 업그레이드된 에스프레소. 웻크림은 생크림인 듯? 이걸로는 부족해서 한잔 더 주문했습니다.
바렌나 에스프레소 바의 두 번째 시그니처 음료, 카페 쇼콜라또 입니다. 에스프레소 위에 웻크림과 초콜렛, 카카오가 올라가 음료로 카카오의 쌉쌀한 맛과 초콜렛의 달콤한 맛이 아주 잘 어우러져 있어요! 맛있지만 카카오 가루 때문에 먹기 좀 힘듦 주의.
마지막으로 에스프레소 바에 가면 찍어야 한다는 사진.jpg
에스프레소 맛은 두말할 것도 없고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매우 매우 만족했던 송파 바렌나 에스프레소 바. 진짜 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습니다~
바렌나 에스프레소 바
매일 10:00 - 20:00
(라스트 오더 19:30)
매주 수요일 정기 휴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