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터 베어 베이커리
BUTTER BEAR BAKERY
송파구 삼전동 루프탑 베이커리 카페
소금빵 외 다양한 빵 맛집
버터 베어 베이커리 방문 후기 포스팅
내돈내산, 내돈내먹
전에도 포스팅한 적 있는 버터 베어 베이커리. 송파구 삼전동에 위치해 있는데 집에서 거리로는 가깝지만 이상하게 이쪽에 올 일이 거의 없네요. 그래서 통 못 갔는데 최근 이 근처 눈썹 문신 잘하는 곳으로 소문난 미고샵에 갔다가 버터 베어 베이커리가 생각이 빡! 났어요~
미고샵에서 버터 베어 베이커리까지는 도보 10분 거리이니 삼전동 온 김에 빵 사러 고고~ 지난번에 왔을 때는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었을 때라 루프탑이 오픈 전이었는데 오늘 보니 그늘막도 쳐져있고 조명도 설치가 되어 있었어요. 이날은 시간이 없어 올라가 보진 못했지만, 겨울 오기 전에 루프탑에서 커피 한잔 해야지...
버터 베어 베이커리 1층은 빵 진열대와 계산대 그리고 4인석 테이블 두 개와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요. 매장도 진열대도 전반적으로 다 널찍널찍하고, 진열대 사방이 다 막혀있어서 좋음♥
진열대 앞에 놓여있는 쟁반과 집게를 들고 본격적으로 빵 쇼핑에 나서봅니다.
이 빵집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소금 빵부터 1등으로 담고 시작했어요~
마늘바게트, 명란 바게트도 보이고 프레첼도 4종류나...
프레첼 옆으로는 모카번과 치아바타, 깜파뉴 등이 있었는데 사진은 왜 없는지 아시는 분..?
롱 소시지 부어스트와 베이컨 크림치즈 에삐는 처음 보는 빵이니 소시지 들어간 거로 하나 집어줍니다.
제가 좋아하는 베스트 표시가 붙어 있는 크로와상. 이상하게 요즘 크로와상은 안 먹고 싶어 패스!
설탕이 솔솔 뿌려진 호텔식빵이 맛있어 보이는데 한번 먹어볼게요! 호텔식빵을 샀으니 버터 베어의 시그니처 식빵, 쫄깃하고 촉촉한 버터 베어 쌀 식빵은 다음 기회에...?
그 밖에도 스콘과 쿠키, 감자빵
냉장칸에 케이크, 샌드위치, 마들렌, 크림빵 등 귀엽고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많았어요.
버터 베어 베이커리에서 판매하는 음료 메뉴는 사진을 참고하시고요~
저번에도 궁금했지만 이번에도 눈에 띄는 버터 베어 베이커리 시그니처 라떼, 연유 베어 라떼! 이 모든 것은 버터 베어 베이커리 2층과 루프탑 테이블에서 즐길 수 있다고... 꼭 조만간... 만나자!
제가 구매한 빵을 공개합니다! 소금빵 개당 2,700원, 호텔식빵 4,500원, 롱소시지부어스트 4,800원.
뭐가 좀 허전하죠...? 롱소시지 부어스트는 사진 찍기 전 짝꿍이랑 이미 먹었답니다... 사진은 없으니 말로라도 설명하면 고급스러운 소시지와 쫄깃한 빵, 짭조름한 홀그레인머스타드 소스가 합쳐진 맛있는 소시지빵. 빵에 발려 구워진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스가 킬포인 맛있는 빵이었어요. 소시지 빵 좋아한다면 추천!
버터 베어 베이커리 소금빵은 진짜 말해 뭐해~ 겉은 바삭 속은 쫄깃하면서 버터가 과하지 않아 담백하기까지 해 너무 맛있어요. 에어프라이어 180도에서 3-4분이면 그냥 끝장남!
설탕 솔솔 뿌려진 이 식빵... 호텔식빵이라는 빵 이름에 걸맞게 참 고급진 맛입니다. 식빵 위에 설탕이 살짝 뿌려져 있지만 달지 않고, 제가 좋아하는 촉촉하고 쫄깃한 스타일의 식빵이에요~ 이거 역시 에어프라이어 180도에서 3-5분 돌려 위에 설탕 살짝 녹여주고 따뜻하게 먹으면 갓 구워 나온 빵과 같은 맛... 진짜 너무너무 맛있답니다. 에어프라이어 누가 만들어 낸 건지 진짜 칭찬해~
버터 베어 베이커리, 촉촉하고 쫄깃한 스타일의 빵을 좋아하는 빵순이, 빵돌이 님들은 무조건 가세요! 두 번 가세요~
지난번 방문 후기도 참고하셔서 맛있는 빵 많이 드세요!
송파/삼전 소금빵 맛집 [버터베어베이커리], 잠실 부근 베이커리 카페 추천
버터베어베이커리
매일 10: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