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카페, 베이커리

스타벅스 신메뉴 후기 및 꿀팁 : 민트 초콜릿 칩 블렌디드, 패션 푸르트 티, 콜드브루 오트 라떼

by JoY로사 2021. 4. 30.
728x90

민트 초콜릿 칩 블렌디드, 패션 푸르트 티, 콜드 브루 오트 라떼


4월 30일 오늘! 스타벅스에서 또 신메뉴가 나왔어요~ 불과 2주 전쯤 스타벅스 신메뉴 글을 올렸었는데 또 신메뉴라니🤭 

이번 신메뉴는 음료 4종과 디저트 2종입니다.

블론드 에스프레소 라떼, 콜드 브루 오트 라떼, 패션 푸르트 티, 민트 초콜릿 칩 블렌디드 이렇게 음료 4종,

상큼한 딸기 생크림 카스텔라, 진한 초콜릿 생크림 카스텔라 이렇게 디저트 2종.

사진에 나온 다른 음료 2종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와 제주 유기농 말차로 만든 크림 프라푸치노는 기존에 있던 음료입니다.

 

 

30일 아침부터 열심히 스타벅스로 출근! 메뉴판에 신메뉴들이 보이고요.

쇼케이스에 이번에 새로 나온 디저트 2종도 보입니다. 각 5,500원.

오늘 출시된 잼있는 스푼 쿠키 세트도 보이네요. 가격은 23,900원입니다.

 

저는 신음료 3종만 주문했어요. 아이스 패션 푸르트 티, 민트 초콜릿 칩 블렌디드, 콜드 브루 오트 라떼

감사의 달 제품이나 상품을 구매하면 증정되는 메시지 카드. 이번 신메뉴들이 모두 감사의 달 제품이라, 신메뉴 음료 3잔 구매하고 3장 받았습니다.

짜라란~ 이번 신메뉴들입니다.

왼쪽부터 콜드 브루 오트 라떼, 민트 초콜릿 칩 블렌디드, 아이스 패션 푸르트 티

 

 

먼저 콜드 브루 오트 라떼입니다. 톨 사이즈 5,600원, 그란데 사이즈 6,100원, 벤티 사이즈 6,600원

깔끔한 콜드 브루의 풍미와 고소한 오트 밀크가 어우러진 달콤 고소한 라떼입니다. 식물성 우유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라고 합니다.

음료 밑 부분에 시럽이 가라앉아 있네요~ 라떼에 시럽이 추가로 들어간다는 말이니 조절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 사이렌 오더 퍼스널 옵션으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역시 시럽 펌프수를 조절해서 음료 당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시럽 없이 아예 안 달게 먹을 수도 있고요.

 

저는 톨 사이즈로 기본 시럽 그대로 넣은 음료를 먹었는데 살짝 달달한 정도였어요!

근데 콜드 브루 오트 라떼 너무 맛있네요! 기존 스타벅스 콜드 브루는 조금 별로 였는데 오트 밀크와 섞이니 고소하고 깔끔해요. 기본 라떼보다 가벼운 느낌으로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주 진~한 고소함과 가벼운 느낌의 오트 밀크가 킬포인 음료! 

 

민트 초콜릿 칩 블렌디드입니다. 민초 덕후들이 굉장히 좋아할 음료! 톨 사이즈 6,100원, 그란데 사이즈 6,600원, 벤티 사이즈 7,100원.

상쾌한 민트 초콜릿과 부드러운 돌체 소스가 어우러진 초콜릿 블렌디드입니다. 밑부분에는 모카 시럽이 중간에는 민트 초코, 맨 위는 휘핑크림과 초콜릿이 올라가 있어요~

민트 초코 역시 모카 시럽과 돌체시럽 펌프 수 조절이 가능해서 원하는 당도로 맞춰 먹기 좋고요. 어린아이들이나 카페인 안드시는 분들 주문시 모카시럽 없이 선택해서 주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기본 세팅으로 주문해서 먹었는데 달달하네요~ 다음 주문 시에는 돌체 시럽이나 모카 시럽을 한 펌프 덜 넣어 봐야겠습니다. 민트맛이 입안을 상쾌하게 해 주긴 하는데 조금 약한 느낌이 있어 민초 덕후들은 살짝 실망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아이스 패션 푸르트 티입니다. 톨 사이즈 5,600원, 그란데 사이즈 6,100원, 벤티 사이즈 6,600원

새콤달콤 패션 푸르트와 티바나 패션 탱고 티의 완벽한 조화를 이룬 티 음료로 패션 푸르트 씨앗을 씹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는 메뉴입니다.

패션 푸르트 씨앗과 함께 노란 과육이 들어 있는데 파인애플 과육 같아요. 스타벅스 고객센터에도 문의해봤는데 패션 푸르트라는 답변만 받아서 확실하게 알게 되는 대로 글 수정하겠습니다. 혹시 아시는 분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할게요~

 

이 음료도 시럽이 들어가는 음료로 시럽 수 조절로 당도 조절하거나 시럽 없이 주문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저는 역시 기본 세팅으로 먹어봤는데요~ 정말 새콤해서 입 안 침샘폭발 🤣 여름에 갈증 날 때 시원하게 한잔하기 좋을 것 같아요.

이번 신메뉴는 맛있는 음료가 많아서 너무 좋아요❤️

커피가 마시고 싶을 때는 콜드 브루 오트 라떼, 시원한 음료가 먹고 싶을 때는 아이스 패션 푸르트 티로 마실 것 같습니다.

이상, 스타벅스 4월 30일 신메뉴 후기 및 당도조절 방법 꿀팁을 담은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본 포스팅은 광고 아닌

내돈내산, 내돈내먹 후기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