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020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1+1 기간에 다이어리 교환한 후기
오늘은 스타벅스 2020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시작한 지 일주일째 되는 날로 다이어리 1+1 교환 마지막 날이었어요~
그래서 저도 서둘러 미션 음료 아이스 캐모마일 릴렉서로 한잔 마시고 마지막 프리퀀시를 채웠습니다! 너무나 맛있는 캐모마일 릴렉서~

프리퀀시를 다 채웠으니 쿠폰으로 교환해볼게요~
빨간색 프리퀀시 3장과 흰색 프리퀀시 14장을 다 채우면 사진처럼 축하한다는 알림이 뜹니다. 그리고 e-쿠폰 발행하기 누르면 쿠폰 발행 끝!




발행된 e-쿠폰으로 음료 주문 카운터로 가서 프리퀀시 교환하러 왔다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저는 며칠 전에 폴더블 백 교환받고 다이어리는 처음 교환이에요~ 오늘까지 프리퀀시를 다이어리로 교환 시 다이어리 1개를 더 증정합니다. 다이어리를 총 2개 받는 거예요~ 두 개 중 한 개는 4개 중에서 아무거나 고를 수 있고 나머지 한 개는 흰색 미니 루틴 다이어리와 초록색 핸디 스케줄러 둘 중에서 하나를 고를 수 있습니다.
저는 초록색 핸디 스케줄러와 큰 흰색 스탠딩 스케줄러로 선택!


같은 크기의 두 다이어리.


초록색 다이어리는 스타벅스 미니 포켓을 주고 흰색 다이어리는 건전지가 필요 없는 미니 계산기를 같이 증정합니다.


핸디 스케줄러에 들어있는 미니 포켓이에요! 양면테이프가 같이 들어있어 플래너에 부착하거나 명함/카드 지갑으로 활용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컵 같은 디자인으로 깜찍 깜찍~



흰색 스탠딩 스케줄러와 같이 증정하는 스타벅스 미니 계산기입니다. 조명 아래라면 건전지 없이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계산기입니다.
소지하기 좋은 크기로 심플한 게 너무 마음에 들어요! 사실 이 계산기 때문에 스탠딩 스케줄러 선택했답니다. 흰색 스케줄러에만 들어있는 것이 또 있어요! 바로 이 모양자(?)! 스케줄러에 쏙 들어가는 게 가지고 다니다 보면 언젠간 쓸 일이 있겠죠?



쓸 일이 있을진 모르겠지만.. 스탠딩 스케줄러의 주 기능인 스탠딩!

초록색 핸디 스케줄러의 안쪽 속지입니다~



올해에도 스타벅스 쿠폰 3장이 들어있습니다. 다이어리 맨 뒷장을 보시면 봉투가 하나 붙여져 있는데 그 안에 들어있어요~
이번 쿠폰은 11시 이전 구매 시, 개인컵이나 텀블러에 구매 시, 2시 이후 구매 시 동일 음료 한잔으로 그동안 비 오는 날, 라떼 한잔 구매 시 한잔 더, 두시 이후 구매 시 한잔 더 주던 쿠폰보다 활용도가 높을 것 같습니다. 매번 쿠폰 안 쓰다가 10월에 몰아 쓰고 결국 다 못써서 버리고 그랬는데 이번에는 1월 되자마자 바로 써야겠어요! 사용기한은 2021년 1월 1일부터 2021년 10월 31일 까지입니다.


이제 다이어리 1+1 교환 이벤트가 끝나고 내일부터는 (11/6금)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음료 구매 시 별 3개가 추가로 적립되는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기간은 2020년 11월 6일부터 19일 목요일까지 14일간으로 스타벅스 그린, 골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해당되시니 놓치지 마세요~
댓글
JoY로사님의
글이 좋았다면 응원을 보내주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응원 댓글을 써보세요. 블로거에게 지급되는 응원금은 새로운 창작의 큰 힘이 됩니다.
응원 댓글은 만 14세 이상 카카오계정 이용자라면 누구나 편하게 작성, 결제할 수 있습니다.
글 본문, 댓글 목록 등을 통해 응원한 팬과 응원 댓글, 응원금을 강조해 보여줍니다.
응원금은 앱에서는 인앱결제, 웹에서는 카카오페이 및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