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카페, 베이커리

알라스카인제주(폐업), 새콤달콤상콤 한라봉빙수, 망고밍수 [제주여행/카페추천]

by JoY로사 2020. 10. 2.
728x90

알라스카인제주

 

한라봉 빙수가 유명한 알라스카인제주 카페입니다. 제가 다녀온 곳은 알라스카인제주 용담점인데 지금은 문 닫았어요. 제주도 갔을 때 1일 1빙 했던 알라스카인제주였는데 너무 아쉽습니다. 한 군데 남아 있던 함덕본점도 8/30 임대기간 만료로 잠시 휴식에 들어갔네요. 빠른 시일 내에 돌아오신다고 하니 다음 제주도 여행 때는 꼭 다시 방문해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알라스카인제주 소식은 인스타그램 통해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Alaska in JEJU를 검색해보세요.)

 

알라스카인 제주 시그니처 캐릭터 북극곱입니다. 입구에서부터 반겨주는 북극곰 다시 만나고 싶다~

2층에 앉아 바다 바라보며 먹는 한라봉 빙수 맛을 잊을 수가 없어요~

한라봉빙수, 망고빙수, 한라봉플로트, 망고플로트 진짜 2박 3일 동안 매일 방문했었네요. 한라봉 빙수는 100% 무항생제 우유얼음에 한라봉과육, 우유 아이스크림, 말린 한라봉 칩까지 너무 상큼해요. 우유도 텁텁하지 않고 담백하고 깔끔합니다. 망고 빙수도 우유 얼음에 우유 아이스크림, 망고과육에 망고젤리(?)가 올라가 씹는 재미가 있어요. 두 빙수다 전반적으로 많이 달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알라스카인제주
날씨도 좋고 빙수도 맛있었던 제주의 어느날입니다.

 

한라봉 플로트, 망고플로트는 더운날 아주 쉬원하고 상큼하게 마실 수 있는 음료에요. 빙수가 조금 무겁게 느껴질 때 플로트로 목을 적시면 최고였는데 아쉽네요. 빙수와 플로트도 많이 드시지만 아이스트림 맛집으로도 유명해요! 저는 아이스크림을 따로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빙수나 플로트에 살짝 올라간 아이스크림 맛을 봤을 때 많이 드시는 이유가 있는 듯 합니다.  같이 간 지인들도 다들 반하고 만족한 카페에요.

 

사진만 봐도 입안이 상큼해지지 않나요?? 진짜 추천하는 카페 중 하나입니다. 빙수와 음료 맛도 최고였지만 사진 찍기에도 진짜 좋은 카페였어요. 바닷가 앞이라 전망도 좋았고, 카페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시그니처 캐릭터인 북극곰도 너무 귀여워요! 못 가보신 분들은 재오픈 후 꼭 방문해보세요!

 

알라스카인제주 빠르게 오픈해주셔요~ 기다릴게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