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sar
리사르 커피 청담점
에스프레소가 정말 맛있는 곳
리사르 커피 청담점 방문 후기 포스팅
내돈내산, 내돈내먹
요즘 핫하다는 에스프레소 바! 주말에 약속이 있어 청담에 간 김에 에스프레소 맛집으로 유명한 리사르 커피를 들려봤습니다. 에스프레소 바 중에서도 엄청난 맛집이라고 소문난 리사르커피, 계속 맛집 리스트에만 넣어놓고 있었는데 드디어 방문하게 됐어요.
카페라고는 없을 것 같은 한적한 주택가 안에 위치한 리사르 커피! 외관부터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3층짜리 건물이지만 카페는 2층에서만 운영 중이니 참고하세요.
매장 내부는 앉을 수 있는 테이블 몇 개와 서서 먹을 수 있는 바 테이블, 스탠딩 테이블이 있어요. 워낙 인기 있는 카페라 앉는 테이블은 거의 만석, 서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들도 손님들로 가득했습니다.
리사르 커피에는 에스프레소, 스트라파짜토, 마끼아또, 카푸치노, 피에노, 콘 판나, 오네로소, 아포카토 이렇게나 다양한 커피 메뉴가 있는데 다 흔치 않은 메뉴들이라 주문하는데 고민이 좀 되더라고요.
그리고 원두와 이탈리아 과자, 여러 가지 초콜릿도 판매 중이었는데 에스프레소와 먹으면 잘 어울릴 것 같았어요. 이날은 처음 방문이라 정신이 없어 맛을 못 봤는데 재방문해서 에스프레소와 같이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카운터에서 계산 후 받은 주문서를 바 테이블 위에 올려두면 바리스타 분들께서 차례로 커피를 놓아주셨어요. 오른쪽 사진은 앞에부터 차례로 오네로소, 피에노, 스트라파짜토, 에스프레소.
저는 오네로소랑 피에노를 먹어봤는데 오네로소는 약한 단맛에 부드러움과 고소함이 더해진 커피였고, 피에노는 쌉싸름한 카카오 토핑에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이 더해진 커피였는데 결론은 둘 다 너~무 맛있음. 원두 자체가 엄청 꼬소꼬소합니다.
커피 잔도 다 너무 예쁘길래 봤더니 made in italy. 역시 좋아 보이더라고요! 그러나 본인 부주의로 파손 시 판매가의 20% 할인가로 구매해야 한다니까 파손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맛있으니까 다들 한잔 더! 왼쪽 사진은 앞에부터 시계 방향으로 콘 판나, 피에노, 오네로소. 오른쪽 사진은 카푸치노와 에스프레소 2잔.
가격도 엄청 저렴한데 맛은 엄청 있으니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왜 다들 앞에 에스프레소 잔이 쌓여있는지 알겠음.... 이런 에스프레소 바가 집 앞에 있으면 수시로 지나다니면서 한잔씩 마실 것 같아요! 같이 방문한 일행들이 여기 모든 게 완벽하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아서 데리고 간 제가 괜히 으쓱해졌네요~
분위기도 좋고 가격도 좋고 맛은 더 좋았던 리사르 커피! 에스프레소 먹으러 자주 가고 싶습니다~!!
리사르커피 청담점
매일 11:00 - 19:30
(라스트 오더 19:00)
일요일 휴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