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택배 맛집

영주 태극당, 달콤 쫀득한 카스테라 인절미 맛집 택배 후기

by JoY로사 2020. 12. 23.
728x90

영주 태극당

카스테라 인절미가 유명한 영주 태극당

내돈내산 택배 구매 후기 / 솔직 리뷰 / 추천


/수정/ 바퀴달린집3 카스테라 인절미

12/30 바퀴달린집3에서 성동일님이 정해인님께

선물로 준 카스테라 인절미!

박스포장을 보니 영주 태극당 카스테라 인절미인 것 같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스테라 인절미로 유명한 영주 태극당

내돈내산 후기를 포스팅해볼게요~

태극당 카스테라 인절미 주문하기

 

영주에서 유명한 맛집 태극당을 아시나요?

달콤 쫀득한

카스테라 인절미가 엄청 유명한 베이커리입니다.

저도 영주에 직접 가본 적은 없지만

카스테라 인절미가 엄청 유명하다고 해서

택배로 주문해봤습니다.

 

카스테라 인절미 택배 주문은 이번이 두 번째예요!

 

태극당 카스테라 인절미 주문 방법

주문은 054-633-8800으로 

전화 주문하시면 됩니다.

 

카스테라 인절미 한 박스 140조각 - 22,000원

카스텔라 인절미 반 박스 70조각 - 12,000원

택배비는 4,000원입니다.

 

전화로 카스테라 인절미 구매 수량 말씀하시면

배송 가능한 날짜 알려주실 거고

문자로 계좌랑 입금금액 보내주십니다.

입금하신 후 답장으로 받으시는 분 정보 

보내시면 주문 끝!

 

 

우체국 택배로 수령! 

저는 12월 15일에 카스테라 인절미 한 박스로 주문했고

12월 22일에 택배 수령했어요~

택배사는 우체국 택배입니다.

택배 상자를 열면 

바로 떡 상자가 나옵니다.

since 1980, 태극당 

카스테라 인절미입니다.

처음에는 태극당 떡집인 줄 알았는데

과자점이었어요!

중소벤처기업부 인증 백년가게에도

선정된 맛집입니다.

이게 카스테라인가요! 떡인가요~

카스테라 고물이 아주 포슬포슬한 게

맛있어 보이네요~

딱 한입에 먹기 좋은 사이즈죠?

140조각이나 들어 있어서

언니네 줄 거 담고, 당장 먹을거 빼고

나머지는 지퍼백에 소분하여 냉동했어요!

(Feat. 이케아 비닐백)

 

 

내돈내산 맛 본 후기

박스에 떡이 3단으로 들어있는데

소분하면서 하나씩 집어먹다가

1단 다 먹을 뻔했네요 😢

 

아주 쫀득한 찰떡에

겉은 부드럽고 포슬포슬한

카스테라가 너무 잘 어울려요.

 

입에 들어가는 순간

카스테라는 녹아 없어지면서 

쫀득쫀득 찰떡 등장! 식감도 좋습니다.

적당히 달달해서 질리지 않고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간식으로 

카스테라 인절미 추천드립니다!

영주 태극당 카스테라 인절미 한번 드셔 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