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카페, 베이커리

오픈과 동시에 핫플로 등극 한 의정부 카페 [아나키아], 서울 근교 대형 베이커리 카페 추천

by JoY로사 2023. 1. 30.
728x90

아나키아

ANARKH


의정부 대형 베이커리 카페

인스타그램 핫플, 신상 카페, 분좋카 추천 

의정부 카페 아나키아 방문 후기 포스팅

내돈내산, 내돈내먹


짝꿍이 SNS에서 어마어마한 카페를 봤다며 주말에 가보자 해서 방문하게 된 의정부 아나키아. 23년 1월 7일 오픈한 신상 대형 베이커리 카페랍니다. 후기들을 검색해 봤는데 주차장 대기 시간이 길다. 사람이 너무 많아 앉을자리가 없다. 음료 나오는 시간도 한참 걸린다. 등 출발 전부터 내적 갈등을 일으키는 리뷰들이 많아서 고민했지만.... 일단 가보고 영 아니다 싶으면 옆에 카페를 가야지 하는 생각으로 출발해 봤어요!

 

 

아니키아 주차 대기

곧 도착을 알리는 네비음성과 함께 앞에 보이는 주차 대기줄이 꽤 깁니다.......

 

 

 

의정부 아나키아 주차

긴 줄 끝에 서서 같이 대기 시작.. 주차 안내해 주시는 직원분이 2시간 예상된다고 알려주시는 덕에(?) 앞에 대기 중이던 차들 몇 대가 빠져나가고 줄 서려던 차들도 돌아서 나갔지만 저희는 기다려 봤어요. 은근 차가 잘 빠지네요? ㅋㅋ 

 

 

 

아나키아 입구

주차장 입구 옆 갤러리를 연상시키는 아나키아 입구. 외곽에 있을 줄 알았던 아나키아였는데 생각보다 시내(?), 아파트 단지 바로 옆에 있어서 차 가지고 오시는 분들보다 걸어서 오시는 분들이 훨씬 많았어요. 

 

 

 

아나키아 층별 안내

두 시간 대기 예상하라고 했지만 다행히 30분 만에 지하 주차장 입장!! 지하 3층부터 지상 5층으로 이루어진 아나키아 어마어마하네...

노키즈 존이라는 3층부터 먼저 가서 한 층 씩 내려가 보기로 합니다.

 

 

아나키아 3층프라이빗한 카페 좌석

프라이빗한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가 좋았던 3층! 보통 대형 베이커리 카페들에서는 보기 힘든 프라이빗함! 아나키아에는 있네요... 보통 대형카페들은 한번 가보고 실망이 커서 두 번 방문할 생각은 안 들던데 이 공간 보자마자 또 오고 싶어 졌어요!!

 

 

아나키아 드립커피
아나키아 알코올 메뉴아나키아 3층 운영시간

3층 드립커피&바에서만 주문 가능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드립커피와 알코올 류. 대신 주문 가능 시간이 정해져 있으니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아나키아 2층아나키아 2층

그리고 2층! 저를 비롯해 많은 분들이 탐낼 것 같은 좌식공간도 꽤 많이 있어 놀랬어요! 

 

 

 

아나키아 1층아나키아 1층 좌석

마지막 1층. 1층은 베이커리와 음료를 주문할 수 있는 공간 외 좌석들도 있었는데.. 여기도 좋았어요!!

카페 상당 부분이 전면 통창이고 좌석들이 대부분 밖을 바라볼 수 있는 구조라 사람이 많아도 카페를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아나키아 음료 메뉴
아나키아 메뉴

그래서인지.... 음료와 베이커리 가격은 사악합니다 ㅎㅎㅎㅎㅎ

 

 

아나키아 케이크
아나키아 조각케이크

조각 케이크지만 만원이 훌쩍 넘어서 깜짝 놀람...

 

 

 

아나키아 빵
아나키아 베이커리
아나키아 바게트
아나키아 빵

빵 종류도 엄청 많지만 대부분 가격대가 높아요. 5천 원 미만이면 저렴한 편입니다....

 

 

아나키아 크루아상

아나키아 크로와상류가 맛있다고 하던데 그래서인지 인기가 많았음

 

 



 

 

 

아나키아 아몬드크림라떼

운 좋게 자리도 잡고 맛있는 음료와 빵까지 주문완료. 리뷰에서 워낙 느리다는 얘기를 많이 봐서 그런지 저는 생각보다 빠르더라고요? 3층에 자리 잡았는데 이렇게 빨리 나올 줄 알았으면 1층에서 기다릴걸... 계단 오르내리기 힘듦ㅋㅋㅋ

 

 

아나키아 초당옥수수 밀크쉐이크

제가 주문한 커피는 아나키아의 시그니처 커피 아몬드 크림라떼 (9.5), 짝꿍은 초당옥수수 밀크쉐이크(9.5), 그리고 롤치즈베이컨 치아바타(7.0).

카페 시그니처 이즈 뭔들~! 분위기 좋은 카페나 뷰가 좋은 카페에서 음료와 빵 맛은 기대 안 하게 되는데 여기는 생각보다 맛있어서 돈이 아깝지 않더라고요.

 

 

특히 빵이 겉이 질겨서 잘 안 썰려 나이프로 거의 찢는 수준이었는데 속은 아주 촉촉 쫄깃하더라고요? 빵 크기도 커서 반만 먹고 반은 포장해 가야지 했는데 맛있어서 그냥 다 먹어버림ㅋㅋ

 

 

 

앉아 있는데 급 눈까지 살랑살랑 내리더라고요! 얼마나 운치 있던지.... 

 

 

얼마 지나 눈이 그친 후 갑자기 화창한 날씨도....

뷰가 어마어마한 곳은 아니지만 분위기가 너무 좋고 좌석 배치도 너무 좋았던 의정부 신상 대형 베이커리 카페 아나키아. 오픈한 지 안달도 안돼서 핫플이 된 이유가 그냥 이해 갔던 곳이었습니다. 보통 카페는 오픈런하고 싶다는 생각이 안 드는 데.... 이곳은 꼭 한번 오픈런해보고 싶네요~~~♥

 

 

아나키아
ANARKH

매일 09:30 - 22:30

라스트오더 22:00

 

 P 주차 가능

(Lobby, B1~B3 실내 주차장 )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