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카페, 베이커리

위고에빅토르 휘낭시에, 고급 프랑스 디저트 맛집 [롯데백화점본점맛집/카페추천]

by JoY로사 2020. 10. 1.
728x90

오늘은 고급 프랑스 디저트 카페로 유명한 위고에빅토르를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간 지점은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위고에빅토르(HUGO&VICTOR)는 프랑스의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인 기사부아의 총괄 페이스트리 쉐프를 역임한 위그 푸제가 운영하는 파리를 대표하는 오뜨 파티스리 브랜드로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이 국내 1호점이라고 해요~ 피낭시에로 엄청 유명하다고 해서 제가 가봤어요!

 

지하 1층에 내려 가면 꽤 크게 매장이 되어 있어요~ 매장 왼편으로는 앉아서 먹을 수 있게 테이블과 의자가 세팅되어 있습니다.

블루베리, 호두, 초코칩, 캐러멜 아몬드, 아몬드, 코코넛, 마롱, 그래놀라, 쇼콜라, 나튜르, 맛차, 무화과, 캐러멜, 쇼콜라 호두&피칸, 크랜베리 그리고 헤이즐넛 이렇게 위고에빅토르 휘낭시에는 총 16종인데 제가 간 날은 헤이즐넛 맛은 품절이었어요. 이 중 BEST는 초코칩 피낭시에, 새로 나온 맛은 코코넛 피낭시에네요~ 달지 않고 고소한 맛 찾으신다면 아몬드 맛으로 선택하라고 직원분께서 추천해주셨는데 저는 단거를 좋아해서 사지는 않았어요~

 

 

 

 

휘낭시에 개당 가격은 3,000원~3,800원으로 다양했습니다. 근데 세트로 구매하면 조금 저렴해요.

피낭시에 6종은 20,000원, 피낭시에 8종은 28,000원, 피낭시에 12종은 38,000원입니다.

롯데백화점본점맛집

위고에빅토르에는 피낭시에 말고도 여러 케이크와 음료들도 많았어요~ 코로나가 조금 잠잠해진다면 카페에 앉아서 음료와 디저트 함께 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6구로 포장했어요! 포장하면 포장비 별도인 곳도 많은데 위고에빅토르는 오히려 가격이 더 저렴하네요~

응대해주신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셨는데 포장까지 예쁘게 잘해주셔서 좋았어요~

위고에빅토르

아무리 봐도 포장이 너무 예쁘고 고급스러운데요~ 쇼핑백도 정말 예뻐서 선물하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구매한 휘낭시에는 초코칩, 아몬드캐러멜, 무화과, 마롱, 캐러멜, 쇼콜라 이렇게 6가지입니다.

위고에빅토르피낭시에위고에빅토르휘낭시에

다른 곳 피낭시에는 좀 퍽퍽한데 위고에빅토르는 정말 촉촉해요~

한입 먹으면 버터향이 엄청 강하고요! 진한 버터 풍미 때문에 더 고급스럽게 느껴지는 듯합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안 달아요~ 캐러멜 맛도요!

단 거 싫어하시는 분들도 맛있게 드실 피낭시에네요~

6가지 중에 제 입맛에 제일 맞았던 맛은 아몬드 캐러멜이에요! 적당히 달달하고 진한 버터 풍미에 고소한 아몬드까지~ 

가격이 좀 비싸긴 하지만 비싼 이유가 있는 디저트였습니다. 피낭시에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드셔 보세요~

 

 

✔︎ 위고에빅토르 롯데백화점 본점 영업시간

평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8시

주말 오전 10시 30분 ~ 오후 8시 30분

 

 

✔︎ 위고에빅토르 지점안내

롯데백화점 본점, 종각역 센트로폴리스빌딩,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신사동, 현대백화점 무역센타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