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카페, 베이커리

잠실 디저트 맛집 추천, 굴뚝빵이 유명한 [끄네들로] 체코 전통 베이커리

by JoY로사 2023. 4. 4.
728x90

끄네들로

Knedlo

 


서울 송파 잠실 디저트 추천

잠실 롯데월드 몰/석촌호수 근처 맛집

끄네들로 Knedlo 방문 후기 포스팅

내돈내산, 내돈내먹


요즘 벚꽃으로 핫한 석촌호수 많이 가시죠? 저도 주말에 잠실에 갔다가 배는 고픈데 밥 먹기는 애매해서 근처 맛집을 찾아보던 중.. 못 보던 맛집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체코 전통 베이커리로 굴뚝빵이 맛있다는 끄네들로.

잠실 끄네들로

겉에서 보기에 맛집 맞나 싶을 정도로 한산해보였... 들어갈까 말까 고민했던 건 비밀ㅋㅋㅋㅋ

 

 

 

끄네들로 매장

그냥 앉아서 간단히 요기나하자 싶었는데 왠걸요... 매장이 좁기도 했지만 앉을자리 1도 없이 만석입니다!

 

 

 

끄네들로 메뉴끄네들로 빵

앉을자리는 없지만 빵순이가 체코 전통 빵을 놓칠 수 없으니 포장하기로 빠르게 변경합니다.

 

 

 

끄네들로 이용방법끄네들로 추천 메뉴

끄네들로 이용방법과 추천 메뉴 먼저 한번 훑어주고요. 진지하게 골라봅니다.

 

 

 

쏠티드 카라멜 끄네들로

화려한 비주얼에 손이 갈뻔했던 쏠티드 카라멜 끄네들로. 가격은 사악한 편..

 

 

 

스노우 크림치즈 끄네들로

사고 싶었지만 포장하면 크림이 망가질 것 같아 포기했던 스노우 크림치즈 끄네들로. 딸기잼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해요~

 

 

 

아몬드 누텔라 끄네들로

끄네들로 추천 메뉴 4위에 올라있던 아몬드 누텔라 끄네들로. 개인적으로 누텔라를 별로 안 좋아하지만 시그니처라는 말에 빠르게 겟겟

 

 

 

시나몬 슈가 끄네들로

추천메뉴 1위의 시나몬 슈가 끄네들로는 말모말모! 재빠르게 담아줍니다. 커스터드 크림이나 체리 커스타드 크림과 함께 먹는 거 추천이래요~

 

 

 

아몬드 끄네들로

추천 메뉴 10위였던 아몬드 끄네들로도 있고요~

 

 

 

핫 치킨 파이

추천 메뉴 5위의 핫 치킨 파이.

 

 

 

플레인 끄네들로황치즈 끄네들로

가장 기본인 플레인 끄네들로는 모든 소스와 잘 어울린다네요? 크림치즈와 잘 어울린다는 황치즈 끄네들로도 있었습니다.

 

 

 

딸기 구름 끄네들로앙모스 구름 끄네들로

딸기시즌에 빠질 수 없는 딸기 구름 끄네들로와 앙버터 덕후라면 놓칠 수 없는 앙모스 구름 끄네들로도 추천메뉴 중 하나래요.

 

 

 

끄네들로 메뉴판

사실 저는 샌드위치 메뉴 중 할라피뇨 맥앤치즈 볼로네제랑 맥주 마시러 간 거였는데... 자리도 없어서 먹지 못하지만 샌드위치 메뉴는 재료 소진으로 주문 불가라 하더라고요 ㅠㅠㅠ 넘나 아쉽!

 

 

 



 

 

 

커스터드 크림커스터드 크림 포장

끄네들로와 찰떡궁합이라는 소스들

 

 

 

크림치즈

끄네들로 이름 밑에 추천 조합으로 어떤 소스와 어울리는지 적혀있으니 참고해서 주문하면 됩니다. 저는 커스터드 크림으로 사봤어요!

 

 

 

끄네들로 포장

빼놓을 수 없는 구매 인증샷!

 

 

 

끄네들로 굴뚝빵

고픈 배를 부여잡고 집으로 가져온 끄네들로들.

 

 

 

끄네들로와 커스터드 크림

시나몬 끄네들로와 아몬드 누텔라 끄네들로 그리고 커스터드 크림입니다. 꼭 굴뚝같이 생겨서 굴뚝빵이라고 불리는 체코의 전통빵. 체코 여행 시 반드시 먹어봐야 할 음식 중 하나라네요? 저는 정작 체코여행 갔을 땐 안 먹고 잠실에서 먹..ㅋㅋㅋㅋ

 

 

 

끄네들로

돌돌 뜯어먹는 재미가 있는 굴뚝빵이지만 주변은 난장판 되니 주의하세욬ㅋㅋ

역시 믿고 먹는 추천메뉴 1위는 이유가 있습니다. 별로 안 달고 맛있었던 시나몬 끄네들로. 커스터드 크림도 별로 안달고 맛있어요~ 아몬드 누텔라 끄네들로는 좀 많이 달았... 누텔라 안 발린 그냥 아몬드 끄네들로가 더 맛있었을 뻔했어요! 다음에는 아몬드 끄네들로를 사 보기로....

진짜 간단히 요기하기 좋았던 끄네들로. 맛이 엄청나진 않으니 굳이 무리해서 들리진 않아도 될 것 같지만.... 잠실 근처에서 특별한 디저트를 맛보고 싶다면 방문해 보세요! 

 

 

 

 

끄네들로
Knedlo

월-목 12:00 - 22:00 (라스트 오더 21:30)

금, 토 12:00 - 23:30 (라스트 오더 23:00)

일 12:00 - 22:30 (라스트 오더 22:0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