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숙박

제주도 독채 펜션, 무문스테이 [제주여행/제주숙소 추천]

by JoY로사 2020. 10. 1.
728x90

제주도 대가족 숙소, 단체 숙소로 좋은 무문스테이 독채 펜션입니다.

                                                                     

 

 

2017년 6월 숙박 후기입니다. 무문스테이는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중문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희는 성인 7명 단체였고 에어비앤비 통해서 예약했어요. 오픈한 지 얼마 안 됐을 때 갔었고 지금은 네이버에서도 예약이 되네요! 무문스테이는 침실 3개, 거실 2개, 화장실 3개, 주방으로 이루어진 1층+2층 단독 펜션입니다.

 

무문스테이에서 지내는 1박 2일 동안 사장님이나 다른 직원분은 한 번도 못 뵈었어요~ 이곳은 관계자가 상주하지 않고 있는데 일행끼리 편하게 오붓한 시간을 보내라는 사장님의 배려인 듯합니다. 숙소 문제나 요청사항이 있으시면 예약 시 문의나 사장님께 직접 연락하시면 될 것 같아요~

 

 

 

 

1층 주방과 거실입니다. 큰 식탁이 있고 의자도 여유 있어서 성인 7명이 식사하기에 충분했습니다. (식탁의자 6개와 2층 거실에 있는 의자 사용했고 사용 후에는 제자리에 잘 가져다 놓았어요~)

 

1층 침실입니다. 화장대가 있는데 연예인 분장실처럼 조명이 화려합니다~ 덕분에 아침에 화장하기 편했어요!

 

3개의 화장실 중 하나이고 정말 깨끗해요! 타일에서 빛이 나네요~

1층과 2층 사이 계단입니다. 창문과 블라인드 사이로 들어오는 빛이 좋네요.

 

2층 침실중 하나이고 곳곳 액자와 조명들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사장님 센스가 넘치십니다.

 

테라스 with 2층 침실1

침실에 위치한 테라스예요~ 지금 당당 커피 한잔 들고 저기 빈백에 누워 하늘을 올려다보고 싶네요~

 

2층 침실 중 나머지 하나입니다. 침구들도 하나 같이 깨끗하고 포근해요~

 

2층 서재형 거실 모형 아니고 진짜 책이에요! 저희는 볼 시간이 없었지만 책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도전해보실래요?

세 개의 화장실 중 두 번째 화장실입니다. 이 곳도 역시 깔끔하죠?

 

 

사진에는 없지만 1층 마당에 실외 욕조 있고 바베큐도 해 먹을 수 있어요~ 침실이 3개인데 모두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고 화장실도 3개라 성인 7명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숙소였어요~

제주도독채펜션

곳곳에 붙어있는 무문스테이 캐릭터 무문스테이 인스타그램을 보면 사장님이 직접 그려서 만드신 듯합니다.

펜션 사장님이 센스가 좋으셔서 곳곳의 소품과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너무 인상적인 펜션이었어요~ SNS 사진 찍기 좋은 숙소로 완전 추천합니다. 청소와 관리가 잘 되어있어 깨끗했고, 숙소에 신경을 정말 많이 쓰신 느낌을 받았어요~

 

중문이랑도 가까워서 맛집도 편하게 갈 수 있었고 바로 옆에 카멜리아 힐도 있어 수국 피는 계절에 들리면 더욱 좋을 듯합니다.

 

다음번에도 재방문 의사 완전 많고요~ 대가족 여행이나 단체여행객들을 위해 완전 추천드려요! 예약은 에어비앤비나 네이버 예약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용자들이 작성한 후기도 확인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완벽하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