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카페, 베이커리

제주도 카페 추천, 와토커피 / 플랏포커피 / 카이로스 / 제주도 스타벅스 [제주여행/제주카페추천]

by JoY로사 2020. 9. 30.
728x90

제주도 카페 추천

 

 

                              

와토커피

                              

제주도에서 커피가 맛있기로 유명한 와토커피 제주도 여행 맛집에 별표 체크해놓고 일부러 찾아갔다!

카페 내 테이블은 모두 만석이었습니다. 테이블은 많지 않아요~

12월 중순이었지만 날씨가 따뜻해서 테이크아웃 후 밖에서 먹기로 했어요.

아메리카노와 와토커피 시그니처인 와토알프스 (비엔나 커피) 주문합니다.

제주도카페추천

이 카페 왜 인기 있는지 알겠는 맛이네요. 달달한 것 좋아하면 와토알프스로 꼭 드셔 보세요! 

적당히 달콤하고 쫀쫀한 크림, 진짜 진짜 강추합니다.

날씨 너무 좋고 커피도 맛있고 모든 게 완벽해지는 카페네요.

 

 

 

 

 

 

 

                                                            

플랏포커피 flat4 coffee roasters

                                                            

킹스맨에 나오는 상점같이 생긴 카페, 카페 이름과 잘 어울리는 외관 카페가 너무 예쁘다.

(플랏포커피 카페 소개글을 보 면제 주도에서 가장 런던스러운 분위기와 커피맛이라고 나와있어요. 어쩐지!)

 

카페 내부도 굉장히 깔끔하고 벽면에 트리가 있어서 그런지 따뜻한 느낌의 편안한 카페입니다.

 

 

플랫 화이트와 롱 블랙 주문 설탕 담긴 통이 정말 인상적이에요~

플랫화이트에 설탕 살짝 넣어먹으니 이것은 커피인가? 예술인가?

 

사진도 너무 예쁘게 잘 나오는 게 SNS 사진 찍기 좋고 바리스타 분도 정말 친절하셨는데 카페가 따뜻한 느낌이 나는 이유가 다 있는 듯(?) 합니다~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에 커피 맛도 좋아요! 다음 제주 여행 시에 와토커피와 함께 또 방문 예정! 제주 공항이랑 가까워서 제주 여행 도착 시나 출발 시 방문하기 좋습니다.

 

 

 

 

 

 

 

                              

카이로스

                              

숙박시설과 카페가 같이 있는 카이로스 입니다.

 

우리는 커피를 마시러 갔는데 영업시간을 제대로 확인하지 않는 바람에

라스트 오더가 끝난 시간에 도착되었어요. (영업시간 확인 잘하고 가도록 하세요~)

그래서 커피를 못 마셨네요. 너무 아쉬웠어요~

근데 카페가 입구부터 예뻐요. 사진이 저절로 찍힐 뷰입니다.  SNS나 프사로 설정하기 좋은 사진 마구 마구 찍을 수 있어요.

이런 카페에서 뭘 먹은들 안 맛있을까요? 카페도 유명하고 숙박도 유명하던데 다음번에는 카페는 물론 숙박시설도 이용해 보고 싶네요.

 

 

 

 

 

 

                              

스타벅스

                              

어디에든 다 있는 스타벅스인데 제주도까지 가서 왜 스타벅스냐고요??

 

바로 제주도 스타벅스에서만 먹을 수 있는 제주한정메뉴가 있기 때문이죠! (제주 한정메뉴는 시즌별로 변경됩니다.)

 

제주도에 온 만큼 저도 제주 한정메뉴로 주문했습니다~

제주쑥쑥라떼와 제주고구마라떼입니다.

따뜻할 때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그러나 식어서 차가워지는 순간 우유 비린내가 나는 게 비위가 약한 저는 다 못 마시고 버렸네요.

아까웠어요~

꼭! 따뜻할 때 다 드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