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카페, 베이커리

제주 와토커피 : 제주도 커피가 맛있는 카페 맛집 추천

by JoY로사 2021. 4. 20.
728x90

와토커피


제주도에는 맛집이 너무 너무 많아요~ 그 중 커피 맛집도 빼먹을 수 없죠!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도 '제주도에서 커피가 맛있는 카페 추천해주세요' 하면 나오는 추천 카페 중 한 곳.바로 와토커피입니다.

와토 커피는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 상모리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입니다. 저는 작년 겨울 방문했을 때 찍은 사진인데 21년 4월 현재 와토커피가 리뉴얼 되어 재오픈했다는 소식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했습니다. 카페가 아예 다른 모습으로 바뀌었으니 참고해주세요!

 

 

예전 따뜻하고 편안함 느낌의 카페였는데 리뉴얼된 지금 어떻게 변했을지 궁금합니다.

이날 방문했을때는 매장에서 마실 수 있는 시간이 지나서 테이크 아웃했고, 재작년에 방문했을 때는 만석이라 테이크 아웃했는데.. 결국 이 매장에는 한번도 못 앉아봤네요.😭

와토커피는 직접 로스팅한 원두로 만든 커피를 판매하는 카페로 원두도 따로 판매하고 있어요.

저는 이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인 와토 알프스 커피를 정말 좋아합니다. 와토 알프스는 아인슈페너 느낌의 커피인데 커피 위에 달달한 생크림이 커피와 잘 어울려서 정말 맛있어요! 달달한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 와토 커피 방문하신다면 와토알프스 강추합니다. 

 

아메리카노 주문시에는 고소한 맛이 나는 원두와 산미가 있는 원두 중 선택 가능해서 산미를 좋아하는 사람도 싫어하는 사람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카페예요.

 

그리고 가격이 굉장히 저렴합니다. 아메리카노 3,000원, 와토알프스 5,000원.

이 사진은 재작년 사진. 이 날은 따뜻한 와토 알프스를 마셨었는데 개인적으로 따뜻한 와토알프스가 더 맛있었어요.

제가 제주도 방문 시 모슬포항은 꼭 가는데 그 이유 중 하나가 고등어회 미영이네, 다른 하나는 와토 커피의 와토알프스 :)

 

제주도에 방문하신다면,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가격도 저렴하고 커피 맛이 좋기로 엄청 유명한 카페! 와토커피 후기였습니다.

 

 

본 포스팅은 광고 아닌

내돈내산, 내돈내먹 후기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