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청국장과 보리밥이 맛있는 곳 [희락보리] 용인 에버랜드 근처 맛집 추천

by JoY로사 2023. 10. 3.
728x90

희락보리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한 보리밥 맛집

보리밥과 청국장, 고등어 구이가 맛있는 곳

희락보리 본점 방문 후기 포스팅

내돈내산, 내돈내먹


스노우피크 에버랜드 캠프필드 스토어로 쇼핑 겸 구경을 갔다 왔어요! 

스노우피크 용인

매번 하남 랜드스테이션점만 가보다가 여기는 처음이었는데... 날씨가 너무 좋아 그런가 하남보다 훨씬 좋았습니다. 진열된 제품은 하남이랑 비슷한 것 같고.. 사고 싶은 제품 재고 없는 것은 하남이나.. 여기나.. 온라인이나 다 똑같ㅠㅠㅠㅠㅠ

원하던 제품은 못사고 맛있는 밥이나 먹자 해서 찾아간 곳은!

 

희락보리 본점

근처 보리밥 청국장 맛집인 희락보리입니다. 청국장 좋아하는 짝꿍에게 아주 딱 좋은 곳~~ 

저희가 도착한 시간이 3시간 조금 안 된 시간이었는데 앞에 두 팀 대기 중이었어요. 다행히 5분쯤 기다리고 바로 들어왔는데 붐비는 식사시간 맞춰가면 대기가 어마어마할 듯... 보리밥을 줄 서서 먹어보기는 처음입니닷ㅋㅋㅋ

 

 

희락보리 내부

희락보리 내부는 꽤 넓었고 저희는 단체 모임이 가능해보이는 룸으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희락보리 메뉴

희락보리 메뉴

희락보리의 메뉴는 세가지에요. 보리밥과 청국장만 먹냐, 양념게장이나 고등어구이까지 먹냐...

 

 

희락보리 고등어구이 양념게장

뚜둥! 대식가 우리부부는 양념게장 보리밥에 고등어구이 한 마리를 추가했답니다?ㅋㅋㅋㅋ 욕심부려 주문해 봤는데 양이 조금 많네요~

 

 

희락보리 보리밥희락보리 양념게장 세트

여기서 나물, 보리밥, 청국장과 야채쌈, 김치, 청포묵은 무한리필이 가능합니다.

 

 

희락보리 셀프바

야채쌈과 청포묵, 김치는 셀프바에서~ 나물과 청국장, 보리밥은 직원분께 요청하세요.

 

 

보리비빔밥

그럼 본격적으로 보리밥에 나물 때려넣고 참기름과 양념고추장 두세 바퀴 돌려서 비벼먹습니다.

 

희락보리 청국장

여기 청국장이 찐하고 냄새도 아주 꾸리리한게 맛있었어요! 청국장 초보자분들에게는 조금 호불호가 있을 것 같긴 합니다.

어렸을 땐 청국장냄새가 그렇게 싫더니 나이 드니까.... 이게 맛있네요 희한하고 슬픔 ㅠㅠㅠ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양념게장보다는 고등어구이가 훨씬 맛있었어요. 다음에 가면 고등어구이만 주문하거나 청국장과 보리밥만 먹을 것 같아요! 가성비 아주 좋은 희락보리. 굳이 멀리서 찾아오진 않겠지만 근처 온다면 재방문할거에요~~♡

 

 

 

 

희락보리

매일 09:30 - 21:00

라스트오더 20:20

매주 수요일 휴무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