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카페, 베이커리

카페 노티드 잠실, 도넛이 맛있는 카페 [송리단길/잠실/송파/카페추천]

by JoY로사 2020. 9. 30.
728x90

22년 7월 8일, 나혼자산다 453회 코쿤과 동생이 케이크 사러간 곳, 코드쿤스트 도넛 카페 노티드.

22년 1월 17일 TVN 줄서서 먹는 식당 1회에 소개된 도넛 맛집, 햇님님과 박나래님이 극찬한 청담동 도넛 맛집


오늘은 청담에서 핫하던 도넛 맛집! 카페 노티드를 방문했습니다. 청담점은 아니고 9월 17일 오픈한 잠실점입니다.

카페 노티드 잠실 위치는 송파나루 역에서 3분 거리, 송리단길 입구입니다. 다운타우너 잠실점과 같은 건물이에요~ 

1층에는 다운타우너 2층에는 카페 노티드.

 

카페 노티드 입구에서 셀프로 열 체크를 하고 코로나 방명록을 작성한 후 대기선을 따라 줄을 서서 기다립니다~

제가 퇴근하고 일곱 시 좀 넘어서 갔는데 제 앞에 열댓 분 정도 기다리고 계셨어요~ 뒤로도 계속 오셔서 기다리는 인원은 계속 열명 이상 유지되었고 한 15분 기다린 것 같아요~ 다들 기다리면서 주문 결정하고 바로 주문하셔서 줄은 금방 줄더라고요~

 

 

출입문 오른쪽으로 화장실이 있고 그 안쪽에는 빵 작업실이 있어요~ 오픈 주방이라 기다리면서 도넛 만드는 모습도 구경 가능하고요~

카페 노티드의 마스코트, 스마일 캐릭터 풍선도 판매 중이네요~

 

 

출입구 왼쪽으로는 테이블들이 있어요~ 편한 좌석은 아니지만 간단히 커피랑 도넛 먹고 갈 수 있는 정도?

테이블 옆으로 셀프바가 있고 손 씻을 공간도 마련 되어 있어 좋네요!

 

 

늦게 가서 그런지 쇼케이스가 많이 비어 있었어요. 너무 아쉽네요~

 

아이스크림도 맛있나 봐요! 많이 찾으시더라고요~ 제가 간 시간에 아이스크림은 벌써 마감하셨다고 했어요. 다음번에는 더 일찍 가는 걸로!

 

 

도넛은 5종류 남아있었습니다. 얼그레이, 초코푸딩, 클래식 바닐라, 밀크 생크림, 라즈베리

카페 노티드 도넛은 다 인기가 많지만 그중 클래식 바닐라와 밀크생크림은더더욱 인기가 많다네요?

제 것 한 박스, 조카 한 박스 총 2박스 구매했어요~ 저는 5종류 골고루 조카는 클래식바닐라 2, 밀크생크림 2, 초코푸딩 1.

 

 

도넛을 3-4개 구매하면 분홍 박스, 5-6개 구매하면 노란 박스에 포장해줍니다. 저는 5개 구매했더니 노란 박스에 포장해주셨어요~

집에 도착하자마자 오픈해봅니다!

 

도넛은 보관하지 말고 바로바로 먹는 걸로 해요~

 

 

카페노티드도넛

동글하고 폭신폭신하니 귀엽게 생겼죠?

 

 

제일 먼저 우유 생크림 도넛부터 먹어봤어요! 달게 생겼는데 어쩜 이렇게 안 달고 맛있어요?

튀겼다는데 정말 튀긴 거 맞나요? 기름기 하나 없고 안 느끼해요!

 

우유 생크림이라 느끼할 줄 알았는데 생크림의 유지방보다 우유의 담백한 맛이 강한 도넛이네요~ 진짜 안 달고 맛있어요.

다른 도넛은 한 개 먹으면 끝인데 여기는 두세 개는 그냥 먹겠는데요~? 커피랑 같이 먹으면 진짜 꿀맛일 듯 해요!

 

 

라즈베리 도넛은 라즈베리 향이 강한 잼이 들어있는데 시중에서 파는 다른 도넛 잼과는 달리 엄청 고급스러운 잼이에요.

오늘 사온 도넛 중 가장 단맛이 강합니다. 다섯 종류 중 유일하게 설탕이 뿌려져 있어요~ 나머지는 슈가파우더인데요.

그래서 더 단맛이 강한것 같아요?

전 라즈베리 별로 안 좋아하는데 그냥 종류별로 다 맛보느라 사봤습니다.

 

초코푸딩 도넛은 라즈베리 다음으로 달달합니다.

맛은 흔한 초코크림 맛이네요.

 

 

얼그레이 도넛은 얼그레이 향이 강해요. 레몬향도 살짝 나고

클래식 바닐라 도넛은 바닐라 향이 강한 슈크림입니다. 흔한 맛이고 아는 맛인데 찐으로 맛있네요!

왜 우유 생크림이랑 클래식 바닐라가 인기 많은지 알겠어요~

 

카페 노티드 도넛이 인기 있는 이유는 속에 든 크림 보다도 튀겼지만 기름기 없는  쫄깃한 빵 때문인 듯합니다.

 

다음번에는 오픈 시간 맞춰서 더 다양한 도넛과 케이크 맛보러 가야겠어요!

 

✔︎ 카페 노티드 지점안내

잠실, 청담, 한남, 안국,서래, 갤러리아백화점 웨스트점, 갤리리아 광교점

 

✔︎ 카페 노티드 잠실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0시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