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콕/쇼핑&사용해본 후기

코스트코 1월 쇼핑리스트 추천 [할인상품/추천상품]

by JoY로사 2022. 1. 16.
728x90

코스트코 1월 쇼핑리스트


코스트코 1월 할인상품 및 추천 상품

코스트코 쇼핑 후기 포스팅

내돈내산, 내돈내먹


요즘 코스트코 곰표 오징어튀김이 핫하다면서요?? 한동안 코스트코 회원 연장을 안 하고 있었는데 곰표 오징어 튀김이 궁금해서 오랜만에 코스트코를 방문해봤습니다.

 

코스트코 핫템 곰표 오징어 튀김은 회원카드 당 한 개만 구매 가능한데 그것도 오전 일찍 와야 구매할 수 있다더라고요. 그리고 매일 들어오는 게 아니라 어떤 날은 없을 수도 있고 다 팔리면 자리를 치워서 흔적조차 못 볼 수도 있다고 합니다. 저는 토요일 점심 양재점으로 방문했는데, 역시 없더라고요. 평일 오전을 노려야 할 듯.

 

 



 

곰표 오징어튀김은 못 샀지만 여러 할인 제품과 필요했던 제품들은 잔뜩 구매해왔습니다. 지금부터 하나씩 보여드릴게요~

 

1. 커클랜드 생수

코스트코 쇼핑리스트 1위 하면 이 커클랜드 생수가 차지하지 않을까 싶어요. 2리터 6개 1팩에 1,870원 정말 저렴해서 코스트코 유료 회원가입 후 생수만 사다 먹어도 본전은 나올 것 같습니다. 

 

2. 두루마리 휴지

지금은 크리넥스 데코&소프트가 세일 중입니다. 할인가 20,690원. 커클랜드 두루마리 휴지를 좋아하시는 분도 많은데 크리넥스 제품도 좋아해서 갔을 때 할인하는 제품으로 사는 편입니다. 

 

 

3. 지퍼백

식재료 냉장, 냉동할 때 정말 유용한 지퍼백입니다. 지금 집락 제품 소형 200장 미니 100장 들은 제품이 할인가 9,290원.

 

 

4. 암앤해머 베이킹소다

제가 코스트코에서 생수와 함께 제일 자주 사는 제품이 암앤해머 베이킹소다입니다. 청소할 때, 텀블러 세척할 때 정말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제품도 좋고 용량 대비 가격이 저렴해서 자주 구매하고 있습니다~

 

 

5. 소고기

코스트코에서는 미국산 소고기와 한우를 판매 중인데 가격이 저렴한 것은 아니지만 고기질이 너무 좋아서 가끔 구매하고 있어요. 갈빗살 좋아하는데 미국산 꽃 갈빗살이 있길래 처음 사봤습니다. 부위가 꽃 갈빗살인지라 미국산이지만 1100g에 83,900원으로 가격대는 조금 높은 편. 그래도 시중 마트보다는 조~금 저렴한 편입니다. 구매 당일 구워서 먹어봤는데 냄새 하나 없이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6. 과일

코스트코 과일이 또 맛있고 신선하기로 유명하죠! 과일 중 무조건 사야 하는 것은 바나나! 델몬트 프리미엄 바나나 한송이(1.36kg 이상)에 2,990원입니다. 엄청 저렴하고 신선해서 가면 무조건 2송이는 사 와요~

 

그리고 허니 글로우 파인애플! 파인애플 좋아하신다면 이거 진짜 꼭 사세요!! 델몬트 허니 글로우가 진짜 달고 맛있거든요? 근데 대형마트에서 작은 거 하나에 7-8천 원씩 주고 사 먹었었는데 여긴 큰 거 하나에 4,990원입니다. 이것도 2개 들고 왔어요~ 한 번에 손질해서 지퍼백에 담아 냉장고에 보관해놓고 먹으면 맛도 있고 꺼내먹기도 편합니다!

그리고 딸기랑 레몬도 사 왔는데 일반 마트보다 저렴하진 않지만 크기도 크고 아주 신선하더라고요~~ 그리고 딸기는 가격보다도 맛이 좋아야 하잖아요? 당일 바로 먹어봤는데 아주 달달하고 딸기향도 진해서 맛있었습니다. 

 

 

7. CJ 유기농 맛밤

이 제품은 간식으로 많이 추천해주시길래 처음 사봤어요. 42g씩 17팩 들은 맛밤 한 상자에 15,990원. 할인은 안 들어가서 가격대는 조금 있는 편이지만 먹기 좋게 포장되어 있어 간식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

 

8. 스테이크 시즈닝

그리고 코스트코 인기 제품. 몬트리올 스테이크 시즈닝입니다. 한통에 10,690원으로 고기 구워 먹을 때 아주 유용한 제품이에요~ 전에 사놓은 제품을 다 먹어서 이것도 하나 들고 왔습니다.

 

 

 

9. 주스

이날은 돈시몬, 팁코, 카프리썬 제품이 세일 중이었어요. 돈시몬 착즙 오렌지주스 1리터 6병 들이 1팩에 12,790원. 

아이들 있는 집에서 간식으로 좋아하는 팁코 490ml 12개 14,990원이고, 카프리썬도 맛에 따라 200ml 20개에 8,390원, 7,890원에 판매 중입니다. 저는 돈시몬 주스로 구매~

 

 

10. 오트밀

퀘이커 오트밀 제품도 세일 중이더라고요! 찰옥수수 맛은 처음 보는 거라 들고 왔습니다. 이거 물에만 타 먹어도 정말 맛있음!! 식사대용으로 추천~

 

 

11. 기타 음료

코카콜라 350ml 캔도 세일 중이고요. 스타벅스 캐모마일 릴렉서와 비슷하다는 코스트코 캐모마일 릴렉스도 할인 가격이네요! 이거 전 아직 못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다더라고요? 스타벅스 음료랑 거의 흡사하다고 해서 사고 싶었는데 요즘 동랭차에 꽂혀서 그거 만들어먹기에 바빠 이건 다음 기회에 맛보기로. 

 

 

정말 빈약하게 샀는데 그냥 20만 원 훌쩍 넘은 코스트코 장바구니입니다. 그래도 구경하는 재미와 할인 제품 사는 재미가 좋아 자주 가게 되는 것 같아요~ 1월에 코스트코 방문 계획 있으신 분들 세일 제품 참고하고 가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