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파주 수제비 닭볶음탕 찐 맛집 [능골매운탕] 전참시 테이 맛집 추천

by JoY로사 2023. 10. 7.
728x90

능골매운탕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 

민물매운탕과 닭볶음탕이 맛있는 곳

능골매운탕 방문 후기 포스팅

내돈내산, 내돈내먹


내가 닭볶음탕 때문에 파주를 갈 줄이야!

우리 집에서 파주까지 지인짜 멀고....... 닭도 그다지 안 좋아하는 나인데... 닭볶음탕 먹으러 파주에 또 갔습니닼ㅋㅋㅋㅋ 지난번에 처음 가보고 반해서 또 왔음. 사실 저는 닭볶음보다 수제비 먹으러 가긴 합니다~~  

 

전참시 테이가 극찬한 파주 닭볶음탕 맛집 [능골매운탕], 민물매운탕 수제비 찐 맛집 추천

 

전참시 테이가 극찬한 파주 닭볶음탕 맛집 [능골매운탕], 민물매운탕 수제비 찐 맛집 추천

능골 매운탕 파주 민물 매운탕 / 닭볶음탕 (닭도리탕) 맛집 전지적 참견시점 222회 테이 편 맛집 능골매운탕 방문 후기 포스팅 내돈내산, 내돈내먹 전참시 재방을 보다가 테이 님과 김영혜 매니저

tomonro.tistory.com

 

 



 

 

전참시에서 테이님의 매니저님께서 추천해 주셔서 알게 된 파주 닭볶음탕 맛집 능골매운탕입니다!! 

파주 능골매운탕

닭볶음탕은 예약을 꼭 하고 가야해요~ 저흰 당일 아침 예약전화 후 출발했습니다.

 

 

능골매운탕 주차

주차장 아주 넓어서 좋고요~

 

 

능골매운탕 별관

지난번에는 본관으로 갔었는데 오늘은 별관 당첨!

 

 

능골매운탕 메뉴

 

능골매운탕 메뉴

식당이름처럼 민물매운탕이 메인인 곳이지만 아는 사람만 먹는다는 닭도리탕이 추천 메뉴!! 올 때마다 다음엔 매운탕 먹어야지 했지만... 마성의 맛 닭도리탕을 안 먹을 수가 없음~

 

 

능골매운탕 밑반찬

능골매운탕은 미역줄기볶음, 김치. 오이지, 어묵볶음이 밑반찬으로 나옵니다. 찬들이 깔끔하고 심심하니 다 맛있어요!

 

 

능골매운탕 닭볶음탕

주인공 등장! 확실히 닭도리탕은 예약을 하고 와서 그런지 바로 나옵니다. 

 

 

능골매운탕 닭도리탕

칼칼한 국물과 넓적한 수제비 좀 보세요!!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 여기 진짜 수제비가 찐임!!!

 

 

수제비 닭도리탕

닭도리탕 국물에서 칼칼한 민물 매운탕 맛이 나서 너무 맛있음!

 

 

매운탕맛 국물

마늘이 듬뿍 들어가서 마늘향이 가득한 매콤 칼칼 시원한 국물... 잡내가 1도 없음. 여기 진짜..... 닭도리탕 인생 맛집입니다.

 

 

수제비

특히 이 수제비 너무 사랑함♡

 

 

닭볶음탕 수제비

닭도 부들부들 쫄깃하니 아주 굿굿! 저번에 왔을 땐 수재비 추가로 주문했었는데 이날은 너무 배가 부르더라고요. 진짜 수제비 더 먹고 싶었는데 그러질 못해 아쉽...

 

 

볶음밥

수제비 추가를 포기하고 볶음밥은 먹습니닼ㅋㅋㅋㅋ 마볶추!

 

 

볶음밥 마무리

볶음밥은 포기할 수 없죠.. 무조건입니다. 역시 너무너무 맛있는 능골매운탕. 날씨가 쌀쌀해지니 또 먹고 싶네요ㅠㅠㅠㅠ 매운탕도 너무 먹어보고 싶은데 이번에 가면 진짜 매운탕을 먹을 수 있을까요?ㅋㅋㅋㅋㅋ 갔다 와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능골매운탕

매일 11:00 - 20:00

라스트오더 19:0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