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 봄-여름 시즌 신메뉴
공차의 봄-여름 시즌 신메뉴 4종이 14일에 출시되었다길래 출시된 당일 바로 맛보러 공차를 방문했어요~
피스타치오와 망고의 맛을 담은 4가지 음료. 피스타치오 밀크티 + 펄, 초코 바른 피스타치오 스무디, 망고 치즈 폼 밀크티, 망고 요구르트 쥬얼리 크러쉬입니다.
저는 그 중 피스타치오 밀크티+펄과 망고 요구르트 쥬얼리 크러쉬를 주문했어요. 사이즈는 라지 사이즈 한 가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4월 27일까지 시즌 신메뉴 구매 시 스탬프 3배 적립해주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참고하세요.
망고 치즈 폼 밀크티 맛이 정말 궁금했는데 망고 요구르트 쥬얼리 크러쉬 비주얼에 반해 다음 기회에 맛보기로 했어요.
근데 스타벅스도 그렇고 공차도 그렇고 이번 여름 시즌 컬러는 초록과 노랑인가 봐요~
이미지 사진과는 조금 다른(?)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먼저 피스타치오 밀크티에 펄이 들어간 제품입니다. 얼음 양과 당도는 기본인 중간으로 다 맞췄고요.
가격은 라지 사이즈 펄 포함 4,900원입니다.
그린티를 베이스로 한 달콤하고 고소한 피스타치오 밀크티에 쫀득한 펄이 들어간 음료예요. 그리고 진짜 피스타치오 견과류가 들어가 있답니다. 오독오독 씹는 맛도 있고 피스타치오 향이 아주 강한 게 피스타치오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야 할 음료입니다.
당도를 중간으로 했는데도 조금 달아서 단거 별로인 분들은 30%로 설정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망고 요구르트 쥬얼리 크러쉬 음료는 그린티를 넣은 요구르트 크러쉬에 상큼한 요구르트 쥬얼리, 달콤 상큼한 망고퓨레가 들어간 음료입니다. 가격은 라지 사이즈 5,300원. 당도 조절은 불가능합니다.
망고 퓨레가 꽤 들어갔는데 맛은 요구르트 맛만 강해서 아쉬웠어요. 그렇지만 요구르트 쥬얼리가 쫀득한 게 너무 맛있더라고요?
그냥 망고 요거트 스무디처럼 가볍게 마시기 좋을 듯합니다. 망고 향이 좀 많이 나면 더더 좋을 듯 ㅠㅠ
두 음료 다 펄과 피스타치오, 요구르트 쥬얼리와 망고퓨레가 가라앉아 있으니 마시기 전에 꼭 잘 저어서 드세요~
공차의 봄을 닮은 봄-여름 시즌 신메뉴! 피스타치오와 망고 덕후라면 한번 드셔 보세요~
본 포스팅은 광고 아닌
내돈내산, 내돈내먹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