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블럭 뷰 팔당점
뷰 좋고 주차 편하고 커피까지 맛있는 리버뷰 카페 추천
설 연휴 마지막날, 식구들끼리 샤브샤브 식사를 마치고 뷰 좋은 카페로 이동했어요. 팔당에 뷰 좋기로 유명한 카페 엄청 많은거 아시죠? 주차 힘들고 사람 굉장히 많을 것을 예상하고 카페 몇 곳을 골라뒀었어요...
첫번째로 갔던 곳은 브레드쏭 팔당 미사강변점, 뷰는 말할 것도 없고 커피와 음식 전반적으로 괜찮다고 해서 갔던 곳인데 주차장에서 바로 돌아나왔습니다. 주차공간 만차라서 차 댈곳도 없지만 눈 때문에 주차장 흙바닥이 아주 질퍽질퍽 한발도 내딛기 싫더라고요. 그래서 주차장 출구로 그대로 직행, 바로 옆집으로 들어갑니다.
옆집은 빵 맛있다는 도미나루터제빵소. 여기도 만차... 주차 안내해주시는 직원분이 2분이나 계셨지만 주차장이 만차라 이중주차에 난리도 아니더라고요. 차 한대면 어떻게든 대고 들어가보겠지만 식구들이 많기에 다시 또 다른 카페로 출발합니다.
나인블럭 뷰 팔당미사점. 이 카페 옆집은 역시 뷰 맛집 벨스타 커피였는데 거기로 갈까 싶어 주차장 입구까지 갔다가 여기도 다른곳과 마찬가지인 것 같아 최종 나인블럭으로 결정했습니다. 나인블럭이라고 사람이 없겠어요? 옆집은 도넛맛집 면포도궁으로 여기도 북적북적, 나인블럭 일대가 아주 사람들과 차로 북적북적 난리였지만! 나인블럭은 워낙 주차장도 여러곳에 많고 넓고 주차하기 너무 수월했어요. 나인블럭 짱!
카페 문 열자마자 눈에 띄는 리버뷰. 눈이 와서 눈 호강 중! 카페는 카페는 3층으로 되어 있는데 날이 날이니 만큼 만석입니다. 그래도 잘 기다리다가 운 좋게 창가좌석으로 겟했어요!
(나중에 나올 때 알게 된 사실인데 나인블럭 카페 건물이 근처에 또 있어요. 그래서 본건물에서 커피 주문하고 받아서 옆 건물로 이동해서 먹어도 된다고 합니다. 혹시 가실분들은 참고하세요.)
뷰좀보소... 사람 많아도 이 맛에 오는거 아닙니꽈
속이 뻥 뚫리는 팔당 뷰~ 너무 조크든여
근데 빵이 읍쓰여... 손님이 너무 많아 빵이 죄다 품절. 우리 집 식구들 밥배, 빵배 다 따로 있을만큼 빵 좋아하는데 아쉽습니다.
그래도 남아있던 빵 긁어 모아 주문. 1인 1음료에 빵 세개.... 대략 9만원 되겠습니다? 우리 조카하는 말이 있어요. 이런데는 원래 비싼거야~ 캠핑장 매점에서도 뷰 좋은 카페에서도. 이런데는 원래 비싼거야~
비싸지만 다행히 음료 다 맛있었고, 아메리카노도 이정도면 진짜 훌륭함! 뷰 좋은 카페들 가격 비싼거 다 이해하는데 제발 커피맛은 지켜줬으면 좋겠어요. 나인블럭처럼~
아,,,근데 빵은 좀 그냥 그렇더라고요? 세개 중에 햄바게트가 9천 얼마로 제일 비쌌는데 샤브샤브집 소고기에 이은 조카의 비싼게 제일 맛있어 2탄 되겠습니다.
봐도봐도 질리지 않는 팔당뷰 리버뷰뷰뷰~ 뷰 좋은 카페 중에 재방문의사 있는 카페가 좀 드문데 여기는 아주 눌러 앉고 싶네요.... 도넛 맛집 옆집 면포도궁도 가려다가 줄이 너무 길어 다음을 기약했는데.. 그때 같이 또 올게요!!
이 날 같이 방문했던 샤브샤브 집은 봉골레 샤브 미사본점. 같은날 들리기 좋은 코스이니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설 연휴 가족모임/하남 미사 샤브샤브 가성비 맛집 [봉골레 샤브 미사 본점]
설 연휴 가족모임/하남 미사 샤브샤브 가성비 맛집 [봉골레 샤브 미사 본점]
봉골레 샤브 미사 본점 명절 연휴 가족끼리 방문하기 좋은 맛집 식당당일 룸 예약 후 방문 후기 명절 연휴 마지막 날, 친정식구들과 함께 방문한 봉골레 샤브 미사 본점. 나의 인생 샤브샤브 맛
tomonro.tistory.com
이 블로그에 작성된 후기들은 모두 내돈내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