딤딤섬 롯데월드몰점
오리지널 홍콩 딤섬 맛집
딤딤섬 롯데월드몰점 방문 후기 포스팅
내돈내산, 내돈내먹
슬슬 해외 여행길이 열린다는 소식이 들리면서 제일 먼저 생각난 홍콩.... 근데 아직 홍콩은 일반 관광객과 비거주자들은 입국 금지여서 언제 갈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비록 홍콩 여행은 기약이 없지만 아쉬운 마음을 달래기 위해 홍콩 딤섬을 먹으러 딤딤섬 롯데월드몰점으로 출발. 언제나 기승전 음식입니다!!
딤딤섬 롯데월드몰점은 롯데월드몰 지하 1층, 롯데마트와 아쿠아리움 쪽 스윗살롱 3355존 가장 안쪽에 위치해있습니다. 토요일 오후 4시쯤 갔더니 매장이 엄청 한산했어요~
매장 앞에 간단한 사진과 함께 메뉴판이 크게 서 있었고 만석일 때를 대비해 대기할 수 있는 공간도 별도로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매장 내부는 깔끔하고 꽤 넓었는데 식사 손님이 적은 4시쯤이라 일부 공간은 닫혀있었어요. 대기와 혼잡함이 싫으시면 이 시간에 방문해보시는 거 추천~
자리에 앉았으니 제일 먼저 메뉴판부터 정독해줍니다. 앞장에는 세트메뉴가..
그다음 딤섬과 롤, 야채들..
그리고 BBQ 고기들과 밥, 면 메뉴.... 마지막으로 티/음료 메뉴입니다.
메뉴판 정독이 끝나면 주문서에 먹고 싶은 메뉴 표시해서 주문을 끝냈니다. 오랜만에 딤섬 먹으러 왔으니 먹고 싶은 거 다 고르기!
제일 먼저 나온 메뉴는 자스민차. 이 티팟 너무 탐났어요~~ 티팟을 컵 위에 올려주면 찻잎은 걸러주고 차만 나오는 방식인데 너무 간편해서 집에 사가면 왠지 차를 많이 마실 수 있을 것만 같은 느낌..!!! 마침 딤딤섬에서 만원 할인된 가격 4만 5천 원에 판매하고 있었지만 구매해가면 또 모셔두기만 할 것을 아는 짝꿍의 만류에 포기하고 딤딤섬에서 많이 마시고 가는 걸로..
자스민차에 이어 가지 딤섬과 크리스피 창펀이 나왔어요~ 딤딤섬에서 가지 딤섬이 제일 맛있다는 얘기를 듣고 기대하고 갔는데 역시나 맛있네요! 크리스피 창펀도 부드럽고 촉촉하니 괜찮았고요~
샤오롱바오와 하가우, 시우마이, 새우 창펀은 말모말모....ㅠㅠ 한국에 들어와 있는 홍콩 딤섬 체인 레스토랑들 중에 제일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어 주문했던 오리구이 탕면. 이거는 진짜 호불호가 강할 것 같아요~ 홍콩에서 먹었을 때는 진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인데... 오리고기도 너무 퍽퍽하고 특유의 향도 엄청 강하고... 내 기억이 조작된 건지 왜 그 맛이 안 나니,,,,,,,,,, 배 불러도 음식 진짜 안남기는 편인데 이거 반은 남긴 것 같아요. 다음에는 주문 안 할 예정!
비록 면요리는 실패했지만 딤섬과 나머지 요리들은 너무너무 만족하면서 먹었던 딤딤섬! 팀호완 잠실점 갔다가 살짝 실망하고 안 가고 있는데 앞으로 잠실에서 딤섬은 딤딤섬으로 가야겠어요~!!
딤딤섬 롯데월드몰점
매일 10:30 - 2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