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10월 베트남 하노이 5박 6일, 1일차
제네시스 에어포트 서비스
인천공항 2터미널 마티나 골드 라운지
힐튼 가든 인 하노이 호텔 추천
10월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베트남 하노이가 항공권이 싸길랰ㅋㅋ 급 하노이로 여행을 갑니다.
지난번에 이용하려다가 미리 예약을 못 해서 이용하지 못했던 제네시스 에어포트 서비스. 이번에는 비행기 티켓팅과 함께 여행 시작 3주 전 쯤 전화로 예약을 하고 이용해봤습니다.
최소 2주전에는 예약을 해야한다니까 이용하실 분들은 미리미리 전화하세요~
쾌적했던 제네시스 라운지. 이용객이 별로 없는건지 예약을 그렇게 받는건지 여유로워서 좋긴하더라고요~ 차키 맡기고 접수하는데 한 5분? 안걸린듯해요. 빠름빠름
기사님이 스타리아로 2터미널까지 태워다 주셔서 너무 편하고 좋았습니다. (제네시스 에어포트 서비스 4박 5일 기준 77,000원 이고, 저희는 5박 6일이라 1만원 추가된 87,000원) 4박 5일 이상 여행갈 때 꼭 이용해야 겠어요~
10월의 저녁 비행기라 출국장이 엄청 한가했어요. 여유롭게 마티나 골드까지 입장.
달다구리들로 당을 듬뿍 채워주고요~ 라운지의 마무리는 항상 컵라면이에요! 컵라면은 어디서 먹어도 맛있음.
인천-하노이는 약 4시간 40분 비행입니다. 이날은 퓨리오사:매드맥스 사가와 함께 했는데 영화가 지겨운건지 비행시간이 지겨운건지... 아무튼 하노이 공항에 잘 도착했습니다!
하노이 공항에서 호텔까지는 미리 예약해둔 픽업차량을 이용했습니다.
하노이 첫번째 숙소, 힐튼 가든 인 하노이입니다. 현아플로 받은 힐튼 골드로 조식을 해결하기 위해 가성비 호텔을 선택해봤습니다. 여기 후기가 별로 없어서 걱정했는데 시설은 낡았지만 정말 깨끗해서 전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사진으로 보면 좀 많이 별로죠? 저도 그래서 고민 정말 많이 했지만 워낙 저렴하기에.. 2박에 23만원인가? 그정도쯤에 조식도 주고 위치도 나쁘지 않다길래 선택했는데 또 방문할 마음이 있을 정도로 좋았습니다.
사진은 이래도 정말 깨끗했던 힐튼 가든 인 하노이.
욕조도 있고요~
비데는 없지만 화장실도 곰팡이 하나 안보이고 냄새도 안났어요! 관리가 정말 잘 된 호텔 같아요~ 다음 글에 쓸거지만 조식도 공짜치고 괜찮은 편이고요. 힐튼 가든 인 하노이 가성비 호텔로 추천합니다! 저도 하노이가면 또 갈 생각이랍니다~ 이동하다가 끝난 하노이 1일차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