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60계 호랑이치킨, 솔직후기 : 요즘 핫한 치킨이라 주문해봤는데..

by JoY로사 2021. 4. 28.
728x90

60계 호랑이 치킨


지난 주말 주문한 60계 호랑이 치킨! 다들 맛있다고 난리길래 너무 궁금했는데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60계 치킨의 신메뉴 호랑이 치킨은 알싸한 칼릭 파우더와 달콤한 콘 후레이크의 조화로 단짠단짠과 매콤한 맛이 나는 치킨이라고 해요.

저는 쿠팡 이츠에서 순살 말고 일반 치킨으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호랑이 치킨 18,900원 배송비 2,000원 추가, 총 20,900원입니다.

 

 

뜨겁게 튀긴 치킨이 눅눅해지지 않도록 구멍 있는 비닐로 포장되어 배달 왔습니다.

호랑이 치킨 포장 박스부터 심상치가 않네요~ 정말 기대되는 맛 ㅠㅠ

호랑이 치킨 한 마리를 주문했더니 작은 콜라캔 한 개와 치킨 무, 마요네즈 소스가 같이 왔습니다.

60계 치킨은 매일 새 기름으로 60마리만 튀긴다 해서 유명해진 치킨 브랜드예요. 여기 간지치킨이(간장 누룽지 치킨) 진짜 맛있어서 한때 자주 먹었었는데! 호랑이 치킨도 완전 기대❤️

60계 치킨의 이번 신메뉴 3종 호랑이 치킨, 매콤맛나, 달콤맛나. 닭강정도 맛있겠어요~

치킨 박스 양 옆으로는 안심 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

치킨 먹기 전 치킨 무 뜯어서 먹을 준비 먼저 하고요~

 

 

드디어 오픈!

갈릭 파우더와 콘 후레이크가 올라가 있어 바삭바삭 맛있어 보입니다.

먼저 비주얼은 합격

근데 60계 치킨 후기보다 보니까 지점별로 비주얼 차이가 좀 나더라고요.

어떤 지점은 간장소스가 많이 뿌려져 있어 촉촉한 느낌이고 어떤 곳은 후레이크가 많이 올라가 있어 더 바삭한 느낌이 나고요. 제가 주문한 곳은 바삭한 느낌이네요~

치킨과 같이 감자튀김도 들어있습니다. 

드디어 한입 맛을 봤어요! 뚜둥........

왜 이렇게 달아요? ㅠㅠㅠㅠㅠ 닭도 신선하고 겉은 바삭 안은 촉촉하고 맛있는데 너무 달아요ㅠㅠㅠㅠㅠ

같이 온 마요네즈 소스 찍어서 먹으니 좀 나은 것 같긴 한데 단맛이 너무 강하네요 ㅠㅠ 짠맛은 없고 마늘의 알싸한 향에 주로 단맛이고 매콤함은 끝에 살짝 있습니다. 조금 덜 달았으면 정말 맛있었을텐테.. 제가 기대를 너무 많이 한 건지 아쉬움이 가득한 호랑이 치킨이었어요. 호랑이 치킨은 저와 인연이 아닌 걸로...😭

 

그래도 60계 치킨.. 명성대로 기름이 깨끗해서 그런지 치킨이 신선(?)해서 정말 좋아요! 다음에 간지 치킨으로 다시 주문할게요~

 

본 포스팅은 광고 아닌

내돈내산, 내돈내먹 후기 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