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 토스트 만들기
나 혼자 산다 438, 439회 송민호/기안84 캠핑 토스트
송민호 밤잼 토스트 만드는 방법 / 레시피 포스팅
내돈내산, 내돈내먹
지난 금요일 나 혼자 산다를 보는데 캠핑 간 송민호와 기안 84가 만들어 먹은 토스트가 맛있어 보이지 말입니다~ 빵순이가 다이어트 중이라 빵을 끊고 있었지만... 저건 못 참지!! 급하게 새벽 배송으로 송민호 밤쨈과 토스트 재료들을 구입해봤습니다.
송민호 토스트 재료 준비
식빵, 감자 샐러드, 모짜렐라 치즈, 체다치즈, 밤잼
먼저 마켓 컬리에서 감자 샐러드와 식부관 식빵, 체다치즈를 주문하고 현대 식품관에서 크렘드마롱 밤잼을 구매했어요. 마켓컬리에도 크렘드마롱을 판매하고 있었지만 선물용세트만 판매중이라 저는 현대식품관 새벽 배송으로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토스트 팬! 몇 년 전에 언니네 갔다가 사용 안 한다고 해서 들고 온 토스트 팬인데 이렇게 사용하게 되다니~ 한동안 수납장에 처박혀있었는데 송민호 님 덕분에 이렇게 빛을 봅니다!!
모든 재료 준비가 끝났으니 본격적으로 송민호 토스트를 만들어볼게요~
먼저 토스트 팬에 식빵 한쪽을 올리고 감자 샐러드를 고르게 발라줍니다.
그 위에 체다 치즈 한 장 올리고 크렘드 마롱 밤잼을 충분히 짜줬고요.
마지막으로 모짜렐라 치즈 듬뿍 올려주고 식빵 한 장을 덮어준 후...
가스레인지에 올려 아주 약불에서 3분 30초 올려두고 반대로 뒤집어서 또 3분 정도 구워주면~
요래 요래 앞뒤로 노릇노릇한 송민호 토스트 완성이에요! 아주 쉽고 간단하죠?
저 양면 토스트 팬이 좋은 이유! 이렇게 식빵 두장의 가장자리를 꼭 붙여줍니다. 가장자리가 바삭해서 맛도 좋지만 속재료들이 흐르는 것을 막아줘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토스트 반을 잘라봤는데 비주얼은 음..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 치즈가 아주 잘 녹아 늘어져서 모양새가 예쁘지는 않았지만..... 단짠단짠 맛있었어요!!
일요일 아침, 눈 뜨자마자 만들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함께!
토스트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식감도 참 좋았고, 짭조름한 체다치즈와 달달한 밤잼이 만나 단짠단짠 한 게 궁합이 좋네요! 살짝 밤맛도 나는 게 송민호 토스트의 별미! 크렘드 마롱이 생각보다 안 달아서 제가 넣은 것보다 더 듬뿍 넣어줘도 될 것 같습니다.
제가 사용한 크렘드 마롱은 1개에 78g짜리인데 (개당 5천 원, 전 할인받아서 개당 4500원에 구매함) 토스트 2개 만들고 나니 남는 잼이 거의 없음.... 다음번에는 더 듬뿍 넣을 거니까 토스트 2개 만드는데 78g 다 쓸 것 같아요.
만들기도 간단하고 맛도 좋은 나혼산 송민호 밤잼 토스트! 여러분도 꼭 한번 만들어서 드셔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