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카페, 베이커리

메종드타르트, 아차산역 가성비 가심비 타르트 맛집

by JoY로사 2020. 12. 3.
728x90

maison de tart 메종 드 타르트

아차산역 숨은 타르트 맛집 내돈내먹 / 내돈내산 후기 / 리뷰


안녕하세요.로입니다~ 

오늘은 서울시 광진구 중곡동에 위치한 숨은 타르트 맛집! 메종 드 타르트 내돈내산 후기를 포스팅해볼게요~

이곳은 정말 아는 사람만 찾아간다는 타르트 숨은 맛집입니다.

동네 골목에 위치해 있어 길치인 저는 그냥 찾아가기 힘들 것 같아 지도 어플 켜고 찾아갔어요~

 

 

 

파스텔톤의 외관이 매력적입니다.

카페 내부는 아담합니다. 제가 방문한 시기는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카페 내에서 취식은 불가했어요.

 

 

 

 

카페 내 통창 앞 테이블에 앉아 커피와 타르트를 함께 하고 싶었지만 다음 기회로 미루고..

타르트만 포장하기로 했어요.

굉장히 많은 종류의 타르트를 판매했던 것 같은데 

이미 많은 타르트들이 판매 완료되었더라고요 ㅠㅠ

제가 간 시간은 토요일 오후 4시쯤이었는데...

역시 타르트 맛집인가 봅니다.

다음번에는 더 서둘러야겠어요!

 

 

 

 

 

타르트 외에 케이크, 파운드케이크, 머랭 쿠키 등등 여러 디저트들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몇 가지의 음료도 있어요! 가격이 굉장히 착합니다 😍

타르트도 다른 디저트 카페들에 비해 저렴한 편이에요~

저는 초코 스모어 타르트(4,300원), 치즈 타르트(4,300원)를 구매했어요.

 

 

 

종이박스에 플라스틱 투명 뚜껑으로 포장~

유후 😙 이것 좀 보세요!

 

 

 

 

보고만 있어도 행복해집니다 🥳

 

 

 

 

초코 스모어 타르트!

초콜릿과 마시멜로우, 그리고 카라멜이 어우러져 너무 맛있는 타르트!

타르트지도 바삭하니 맛있어요. 엄청 달 것 같은 비주얼인데 생각보다 안 달아서 놀랐음!

보기만 해도 촉촉하고 부드러운 치즈 타르트

바삭한 타르트지에 촉촉한 치즈 필링이 환상적~

적당히 달달해서 누구나 좋아할 것 같은 디저트예요.

 

여기 진짜

 타르트가 가격도 착하고 너무너무 맛있고

완전 가성비 가심비 타르트 맛집입니다.

찾아가기 조금 힘든 것만 빼면 완벽!

 

타르트 좋아하시는 분들~

디저트 좋아하시는 분들~

모두 모두 모이세요!

메종 드 타르트 꼭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메종 드 타르트 영업시간 안내

매일 오전 11시 ~ 오후 9시 (월요일 휴무)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