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카페, 베이커리

껠끄쇼즈 quelquechose, 한티역 대치동 디저트 카페 [타르트/마카롱/맛집/추천]

by JoY로사 2020. 10. 3.
728x90

 

한티역 부근 대치동에 위치한 디저트 카페, 껠끄쇼즈(구.마이퍼니디저트) 입니다. 여기는 프랑스 디저트 카페로 타르트와 마카롱, 마들렌 등 구움과이 유명해요~ 

껠끄쇼즈대치동마카롱맛집

여기는 프랑스 디저트 카페로 타르트와 마카롱, 마들렌 등이 유명해요~ 

오픈시간에는 이 카페 가장 인기 메뉴! 하루 6개 한정으로 판매하는 바닐라 타르트를 사기 위해 줄을 선다고 합니다. 

 

 

저는 추석 당일 오후 3시반 쯤 도착했는데 제 앞에 두분 정도 계셨고 뒤로도 더 오셨어요~ 

도착해서 줄을 서고 차례가 되면 직원분께서 발열 체크 해주시고 주문을 받습니다.

한티역마카롱맛집

추석 연휴기간에는 단축영업으로 오후 6시에 문을 닫아서 그런지 제가 간 시간에는 디저트가 몇 종류 안남있었습니다. 아니 쇼케이스가 마카롱을 제외하고는 텅텅 비어있었어요ㅠㅠ 너무 슬픔

대치동타르트맛집

마카롱 포장은 상자비용이 추가돼요~ 3구와 6구는 1,000원 12구는 3,000원입니다. 보냉 포장도 1,000원 추가입니다.

저는 6구로 구매했어요.

음료도 판매중입니다. 지금은 코로나 전파 방지 및 안전을 위해 테이크아웃만 가능해요~ 아쉽네요. 다시 테이블 서비스가 시작되면 오픈 시간 맞춰 와서 음료와 함께 매장에서 먹어야겠어요.

저는 마카롱 6개 더블바닐라, 잔뒤야프랄리네소금, 올리브, 패션밀크, 피스타치오누아제뜨, 로즈꿀과 갈레트 브루통을 사왔습니다. 마카롱 포장 전용박스가 너무 예쁘네요! 마카롱 보관방법이 적힌 안내문과 함께 포장 되어 있어요.

마카롱은 냉장보관으로 이틀안에 먹어야하고, 먹기 3분전 상온에 꺼내놓았다가 먹으면 최상의 식감을 느낄 수 있다고 적혀있습니다.

 

 

 

껠끄쇼즈는 다른 마카롱 전문점에서는 먹어 볼 수 없는 새로운 맛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여기 꼬끄가 엄청 부드럽더라구요? 손으로 살짝만 집어도 사르르 부셔져요. 그만큼 입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가격이 비싸지만 비싼이유가 있는 마카롱이었습니다. 다 너무 특이하고(다른 마카롱 가게에서는 맛 볼 수 없는 특이한 맛들이 많았습니다.) 맛있었어요.

 

그런데 패션밀크는 패션후르츠와 우유가 섞인듯한데 신맛과 우유가좀 안 어울리는 느낌. 개인적으로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다른 맛은 다 너무 맛있어서 한번 먹어서는 원픽을 못 고르겠더라구요! (사실 껠끄쇼즈 베스트 마카롱인 크렘브륄레 사고 싶었는데 품절이어서.. 크렘브륄레를 샀다면 그게 원픽이지 않았을까 합니다.) 제가 사온 맛 이외에도 엄청 종류가 많던데 한번 더 방문해서 먹어 보고 뽑을래요!

 

껠끄쇼즈 방문하실 분들은 오픈시간 맞춰서 가시거나 최대한 일찍 가세요~ (바닐라 타르트 사실 분들은 오픈 한시간전에도 줄 선다 하네요.하루 6개만! 판매하니 참고하세요~)

 

껠끄쇼즈는 한티역 3번 출구에서 도보 6분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 껠끄쇼즈 영업시간

수~일요일 오후 12시 30분 ~ 오후 7시 30분

월, 화 휴무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