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태국] 방콕 - 맛집

방콕 아이콘시암 [점보 씨푸드], 방콕에서 방문한 싱가포르 칠리크랩 맛집 비추 후기

by JoY로사 2022. 8. 1.
728x90

Jumbo Seafood

점보 씨푸드


태국 방콕 아이콘시암 씨푸드 레스토랑

점보씨푸드 아이콘시암점 방문 후기 포스팅

내돈내산, 내돈내먹


점보 씨푸드! 싱가포르에서 유명한 칠리크랩 맛집인데 방콕 아이콘시암에 입점되어 있길래 페닌슐라 방콕에서 숙박할 때 저녁 식사하러 방문해봤어요. 

 

짜오프라야강 아이콘시암

페닌슐라 셔틀보트 타고 아이콘 시암까지 편하게 도착!

 

 

점보 씨푸드 아이콘시암점보씨푸드 아이콘 시암

점보씨푸드는 아이콘시암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싱가포르는 아직 못 가봤는데 점보 씨푸드의 명성은 익히 들어 알고 있어 대기가 길면 어쩌나 걱정을 많이 했어요. 하지만 왠걸요! 자리가 텅텅 비었더라고요...... 처음엔 좀 의아했는데 나올 때 보니 왜인지 알겠더라는...

 

점보 씨푸드 테이블

일단 칠리크랩에 대한 기대를 안고 안내받은 자리에 앉아 뭘 주문할지 메뉴를 보며 고민해봤습니다.

 

 

점보 칠리크랩크랩 종류

칠리크랩 맛집이니 칠리크랩은 하나 주문해야겠죠! 여기서 칠리크랩 추천은 머드 크랩인데 작은 사이즈가 없어 XXL 사이즈로 주문해버림.....

 

 

점보 새우요리

그리고 시리얼 새우가 유명하다길래 이것도 하나 주문. 생새우로 주문하려고 했는데 생새우는 없어서 주문 불가, 껍질 깐 새우만 주문 가능하고 그게 더 먹기 편하다고 추천해주길래 Desheeled Prawns Cereal 제일 작은 XS 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점보 누들 라이스 요리점보 야채요리

칠리크랩과 같이 먹으면 꿀맛인 해산물 볶음밥도 하나와 모닝글로리까지 하나 주문 후...

 

 

점보 텅텅 빈 테이블

주위를 둘러봤지만 빈자리만 수두룩했어요. (지금 생각해보면 방콕 물가 대비 비싼 가격과 별로인 서비스가 원인이 아니었을까 싶음)

 

 

점보 앞치마

귀여웠던 일회용 앞치마를 착용하고 음식을 기다려 봅니다.

 

 

볶음밥과 시리얼 새우

볶음밥을 선두로 시리얼 새우도 나오고요.

 

 

점보 씨푸드 주문한 요리들

모닝글로리와 주문한 음료들 까지 나왔습니다. 메인 메뉴인 칠리크랩은 조리시간이 많이 소요되니 더 기다려야 함.

 

 

점보 시리얼 새우먹기 좋은 새우

먼저 시리얼 새우부터 먹어줬는데 이거 진짜 맛있어요! 바삭한 시리얼이 단짠단짠 미쳤음. 점보 씨푸드 간다면 무조건 시켜야 할 메뉴!

 

 

점보 볶음밥점보 모닝글로리

그리고 해산물 볶음밥과 모닝글로리는 뭐.... 엄청 맛있다는 아니지만 괜찮다! 그러나 가격은 안 괜찮다!

해산물 볶음밥 xs 438밧 한화 약 16,000원, 마늘 모닝글로리 xs 228밧 한화 약 8300원.

 

 

점보 칠리크랩점보 튀긴 빵

마지막 대망의 메인 메뉴 칠리크랩! 그리고 같이 먹으면 맛있다는 튀긴 꽃빵.

 

 

 

칠리크랩점보 칠리크랩

점보씨푸드 아이콘시암 점에서 제일 친절하셨던! 저희 테이블 담당 서버분께서 칠리크랩을 먹기 좋게 해체해드릴까요? 하시길래 부탁드렸더니 아주 살을 잘 발라주셔서 먹기는 편하더라고요. 그렇지만..... 기대가 컸는지 엄청 맛있지는 않았습니다. 홍콩에서 먹었던 스파이시 크랩이 훨씬 맛있었음.. 칠리크랩.. 싱가포르에 직접 가서 먹으면 맛있으려나. (주문한 메뉴 중 시리얼 새우는 진짜 맛있었어요.이건 추천!)

 

 

이렇게 두명이 먹고 계산한 돈은  5614.3밧..... 한화 약 20만 원이 살짝 넘는 돈이에요.  XXL사이즈의 머드크랩이 많이 비쌈. 

시리얼 새우는 다시 먹으러 갈 생각이 있을 만큼 맛있었지만 칠리크랩과 볶음밥 등 나머지 메뉴들은 가격대비 그닥이었어요. 높은 금액대에 비해 서비스도 별로였기에 방콕에서 점보레스토랑 재방문 의사는 없습니다. 싱가포르 가면 다시 방문해보고 비교해보기로...

 

Jumbo Seafood Iconsiam
점보 씨푸드 아이콘시암점

매일 11:00 - 22:0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