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ACE IN THE COFFEE 피스 인 더 커피
석촌호수 전망 이색 카페 추천
오늘은 석촌호수 앞 카페 거리 여러 카페들 중 하나인 카페 피스 인 더 피아노 방문 후기입니다.
잠실역에서 석촌호수 동호 방향으로 10분, 석촌역에서 석촌호수 동호 방향으로는 7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 피스 인 더 피아노는 디저트도 다양하고 커피를 비롯한 다른 음료 종류도 많은 카페입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는 브런치 메뉴도 운영하고 있네요~
카페는 1층과 2층 매장으로 이루어져 있고 1층 홀 중앙에는 자동 연주 피아노가 은은하게 클래식 음악을 연주해주고 있습니다.
피아노 뒤로 스콘, 쿠키, 까눌레 등 여러 디저트들이 보입니다. 디저트가 맛있다는 후기도 많더라고요~
저는 저녁을 먹고 갔기에 음료만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카페 내부를 둘러봤어요~ 1층, 2층 모두 피아노를 중앙에 두고 여러 종류의 테이블, 의자들이 둘러 있습니다.
의자가 다 제각각이라 본인이 편한 곳으로 골라 앉을 수 있어 좋았어요~
2층도 올라가 봅니다.
1층과 2층 모두 넓어서 좋네요.
2층 창가에 자리가 비어있어서 창가 테이블로 자리 잡았습니다~ 석촌호수와 롯데월드 타워 뷰!
주문한 음료는 코랄 머스캣 아이스티와 (7,000원) 비트 사과주스인 레드쉴드 (7,500원)입니다.
뷰 맛집이라 그런가 음료 가격은 조금 높은 편이죠?
코랄 머스캣 알루미늄으로 된 티백이 너무 마음에 드네요.
향은 샤인 머스캣 향으로 달달 상큼합니다. 맛은 달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레드쉴드는 사과와 비트가 들어간 주스입니다. 비트 맛이 강하고 굉장히 달달합니다.
이 카페 매력 포인트는 바로 클래식 음악 자동 연주 피아노!
2층에서도 피아노 소리가 잘 들릴 수 있도록 매장 가운데가 다 뚫려있어요~
1층에서 찍은 자동연주 피아노 클래식 연주 영상입니다. (동영상 재생 시 잡음 주의하세요!)
2층에서도 음악 소리가 잘 들립니다. (동영상 재생 시 잡음 주의하세요!)
주말 저녁이라 사람이 많아 조금 시끄러웠지만 평일 낮에 방문하면 굉장히 좋을 것 같아요.
이 카페는 이른 아침에 방문하고 싶은 그런 카페..?
차가운 아침 공기와 함께 따뜻한 아메리카노 주문해 마시면서 클래식 음악 감상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브런치도 좋을 것 같고요!
야외 테라스 좌석도 있어서 석촌호수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도 있습니다.
롯데타워도 감상하고요!
가끔 카페에서 피아노 공연도 하던데 11월 일정은 아직 안 나온 건지 코로나로 인해 잠시 중단된 건지 모르겠어요~
최근에는 평일에 카페에서 드라마 촬영도 한다고 하더라고요! 자세한 일정은 카페 피스 인 더 커피 공식 인스타그램을 확인해보세요.
멋진 뷰와 클래식을 감상할 수 있는 이색 카페
음료 가격은 조금 높지만 한번쯤 방문해봐도 좋은 카페, 추천드립니다!
✔︎ 피스 인 더 커피 영업시간 안내
일, 월, 화, 수, 목 오전 10시 ~ 오후 11시 30분
금, 토 오전 10시 ~ 오전 0시 30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