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송파 생오리구이 맛집 추천 [돌마리 유황오리] 서울 오리로스 구이 맛집

by JoY로사 2023. 10. 1.
728x90

돌마리유황오리


서울 송파구 석촌동 맛집

생오리구이 유명한 곳

돌마리유황오리 방문 후기 포스팅

내돈내산, 내돈내먹


집 근처 생오리구이로 유명한 맛집이 있는데 처음 가봤습니다. 말로는 진짜 많이 듣던 곳.. 

헬리오시티 근처 돌마리 유황오리

석촌동에 위치한 돌마리 유황오리! 

 

 

메뉴판메뉴판

오리고기 전문집으로 생오리구이가 대표 메뉴이나 양념오리불고기도 있고 한방 누룽지 백숙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생양념오리랑 한방 누룽지 백숙은 포장으로 먹어봤는데 누룽지 백숙 맛있었어요! 양념오리는 포장이라 그런가 자극적이지 않고 조금 건강한 맛? 으로 기억..

 

 

 

송파 노상느낌 맛집

금요일 저녁 선선한 날씨에 식당 밖에 펼쳐진 평상에 자리를 잡아봤습니다. 요즘같은 날씨에 아주 구우우우웃~!!

 

 

돌마리 유황오리 야외

평상 곳곳에 위치한 휴대용 냉장고? 얼음이 듬뿍 들어 있어 냉장고에 들어있는 음료보다 더 시원한 듯! 노상느낌 물씬은 덤~

알아서 꺼내 먹고 마지막에 계산만 잘 하면 됩니다. 

 

 

밑반찬

생오리구이 주문했더니 나온 소스와 밑반찬들. 김치와 콩나물은 같이 구워 먹으면 맛있대요~

 

 

돌판 생오리구이

생오리를 구울 돌판 등장

 

 

생오리구이 부위별

그리고 돌마리 유황오리만의 생오리... 비주얼이 너무 좋죠? 이런 비주얼은 평창 오리 맛집으로 유명한 다키닥팜에서 보고 여기가 두번째에요. 생고기만 봐도 맛집느낌이 뿜뿜인 돌마리 유황오리 생오리고기!

가슴살, 다리살, 근위 등등 사장님께서 부위별로 다 설명해주시고 굽는법까지 친절하게 다 설명해주셔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리 가슴살 구이

가장 빨리 익는 가슴살 먼저 먹어봤는데 입에서 고기가 살살 녹습디다... 미쳤어요 너무 맛있음....

대식가 부부 둘이서 한접시는 모자르니까 작은접시 하나 추가해서 고기 굽굽

 

 

김치말이국수

오리고기에 이어... 면순이는 고기 먹을 때 면을 뺄 수가 없습니다.... 이것은 김치말이국수.

 

 

돌마리유황오리 김치말이국수

조금 달긴했지만 살얼음 동동에 면도 쫄깃하고!! 오리고기랑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돌마리 유황오리 볶음밥

그리고 마볶추는 당연한거 아닌가요? 마무리는 오리고기 볶음밥.

 

 

오리고기볶음밥

진짜 오리고기가 들어가있는데 1인분에 3천원이면 완전 혜자스러움! 맛도 말모말모. 마무리는 무조건 볶음밥 추가하세요! 가끔 다키닥팜 생각났는데 이제 멀리 평창까지 갈 필요가 없어졌오요! 생오리구이는 앞으로 돌마리유황오리로 해결! 

 

 

 

 

돌마리 유황오리

화~일 17:00 - 22:00

월요일 휴무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