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타
SERATA
서울시 송파구 석촌동 헬리오시티 근처 맛집 추천
화덕피자와 파스타 등 이태리 요리 전문 레스토랑
세라타 방문 후기 포스팅
내돈내산, 내돈내먹
집 근처 자주 가는 이탈리아 레스토랑이 있어요~ 오픈 초기 때부터 피자, 파스타 생각날 때면 한 번씩 가는 곳인데 모든 메뉴가 다 맛있어서 동네분들에게 정말 인기가 많은 곳이에요.
날씨가 매우 좋던 주말 저녁! 급 화덕피자가 먹고 싶어서 출동했습니다.
매장이 크지 않아 테이블은 몇 개 안 되지만 아늑하고 분위기 좋은 곳입니다. 입장했는데 직원분께서 예약하셨냐고 물어보시더라고요. 둘러보니 이미 안쪽 테이블은 만석, 빈자리는 예약석이었고 다행히 입구 쪽 2인석이 남아있어 대기 없이 바로 앉을 수 있었어요.
동네에서 인기가 매우 좋다 보니... 날씨 좋은 주말 식사 시간에는 예약을 해야 마음 편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세라타의 메뉴는 정말 다양한 편이에요. 샐러드부터~
화덕에서 구워 나오는 피자 종류도 정말 다양하고요~
토마토 파스타, 크림 파스타, 오일 파스타와 리조또까지...
음료도 다양하고 와인까지 준비되어 있는 곳입니다. 어떤 메뉴를 주문해도 실패가 없고, 가격이 정말 착하다는 것이 세라타의 장점이자 제가 자주 찾는 이유예요!
이날은 오랜만에 간 거라 조금 많이 주문했는데 먼저 새우 할라피뇨 로제 리조또
알리올리오 파스타와 도우 빵.
그리고 프로슈토 루꼴라 피자까지.... 피자는 철판 밑에 초를 켜주는데 다 먹을 때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처음에 2인 좌석으로 안내받아 주문까지 다 마쳤는데 마침 자리도 생기고 저희가 너무 많이 주문해 테이블이 좁아.....ㅋㅋㅋㅋㅋ 메뉴 나오기 전 4인석으로 옮겨주셨습니다. 리조또 한 그릇, 파스타 한 그릇, 피자 한 판 거기에 도우 빵까지 둘이서 정말 많이 주문하긴 했죠?
푸드 파이터 커플... 소스까지 남김없이 싹싹했습니다.
그리고 또 방문한 주말 어느 날... 콰트로 풍기 피자와 볼로네제 파스타 그리고 안 시킬 수 없는 도우 빵. 진짜 세라타 도우 빵은 쫄깃하고 고소한 게 미쳤어요. 빵순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듯. 이 도우빵 주기적으로 사다 먹고 싶을 정도랍니다.
주방 한가운데에 위치한 화덕. 바로 여기서 맛있는 피자와 도우 빵이 탄생한다죠! 집에 들여놓고 싶다.....
비 오는 어느 주말 브런치도 세라타에서~ 티비 보다가 급 고르곤졸라 피자가 나오길래 세라타 와서 고르곤졸라 피자를 즐겼어요. 여기 맛있음.. 이날도 어김없이 도우 빵은 주문했는데 사진에는 없네요~
세라타 맛도 맛이지만 가성비를 넘어 갓성비를 자랑하는 식당. 맛있는 이탈리아 레스토랑은 많지만 가격까지 착하면서 이런 퀄리티 유지하는 식당은 찾기 힘든 것 같아요. 그래서 피자, 파스타 먹고 싶으면 무조건 세라타를 찾습니다ㅋㅋㅋ 정말 동네 최애 맛집 중 한 곳ㅠㅠㅠ 안 그래도 인기 많아서 포스팅할까 말까 고민했지만 더 흥하셔서 갓성비 식당을 유지해주시기 바라는 마음에 작성해보는 세라타 포스팅. 쓰다 보니 또 화덕피자가 땡기는 게.. 오늘 저녁이나 주말 브런치로 꼭 한 끼 해야겠는데요?
세라타
SERATA
매일 11:30 - 21:3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