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여름 신메뉴 :
돌체 카라멜 칩 커피 프라푸치노, 파인애플 선셋 아이스 티, 딸기 레몬 블렌디드
오늘은 6월 8일 출시된, 스타벅스의 2차 여름 신메뉴 3종 내돈내산 구매 후기를 포스팅해볼게요~
6월 8일 또 스타벅스의 신메뉴가 나왔어요! 바로 돌체 카라멜 칩 커피 프라푸치노, 딸기 레몬 블렌디드, 스타벅스 파인애플 선셋 아이스 티.
이번 메뉴들도 다 너무 마음에 들어 바로 스타벅스로 달려가봤습니다.
스타벅스 매장에는 오늘 같이 출시된 보라보라한 MD들도 판매되고 있더라고요.
오늘 나온 신메뉴 3종입니다. 모두 다 톨 사이즈이고요.
왼쪽부터 돌체 카라멜 칩 커피 프라푸치노, 딸기 레몬 블렌디드, 스타벅스 파인애플 선셋 아이스 티.
제일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돌체 카라멜 칩 커피 프라푸치노, 딸기 레몬 블렌디드, 스타벅스 파인애플 선셋 아이스 티.
돌체 카라멜 칩 커피 프라푸치노
톨 6,1 그란데 6,6 벤티 7,3
부드러운 연유와 쫀득한 솔티드 카라멜이 만나 깊고 진한 커피 프라푸치노예요.
프라푸치노 위로 휘핑크림이 올라가 있고 솔티드 카라멜과 카라멜 드리즐이 뿌려져 있습니다.
굉장히 부드럽고 달달한 커피 프라푸치노입니다. 카라멜 맛이 아주 강하고 달아서 호불호가 나뉠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저는 카라멜 러버라 너무 맛있었어요...!
커피 맛이 조금 더 진했으면 좋겠는데 커피 맛이 너무 안 느껴져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다음번에는 에스프레소 한 샷이나 두 샷을 추가해봐야겠어요~ 에스프레소 추가해서 커피를 진하게 넣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습니다.
돌체 카라멜 칩 커피 프라푸치노는 당도와 커피양을 조절할 수 있어요. 매장에서 직접 주문할 때는 직원분께 직접 말로 얘기하시면 되고요.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실 때는 퍼스널 옵션으로 들어가서 조절하세요~
우유 종류도 변경 가능하니 원하시는 종류로 주문해서 드시면 됩니다.
딸기 레몬 블렌디드
톨 6,3 그란데 6,8 벤티 7,3
풍부한 딸기 과육과 새콤한 레몬에이드가 만난 딸기 레몬 블렌디드. 레몬에이드가 베이스로 굉장히 새콤달콤합니다. 더운 여름철 갈증을 시원하게 날려줄 것 같은 느낌. 먹다 보면 딸기청 느낌의 딸기 과육이 듬뿍 들어있어 씹는 맛도 있어요. 아주 상큼한 음료이지만 조금 많이 달아서 당도를 조절해서 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딸기 레몬 블렌디드도 퍼스널 옵션에서 시럽 펌프 수 조절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파인애플 선셋 아이스 티
톨 6,1 그란데 6,6 벤티 7,1
풍성한 과육의 파인애플과 캐모마일 티가 만나 청량한 느낌을 주는 넌 카페인 음료입니다. 음료 위로는 말린 라임이 올라가 있고요, 음료 바닥에는 파인애플 과육과 코코팜에 들어 있는 것과 비슷한 코코넛 젤리(?)가 가라앉아 있습니다. 그래서 아랫부분이 단맛이 강하니 잘 저어서 섞어 드세요.
스타벅스 파인애플 선셋 아이스티는 캐모마일 티가 베이스라는데 생각보다 캐모마일 향이 안 느껴졌고요. 대신 파인애플 주스 같기도 하고 피나콜라다 맛이 느껴지는 것도 같았어요. 이 음료도 새콤달콤하니 너무 맛있었지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당도 조절이 불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진짜 좋아하는 맛인데 당도를 알아서 희석해서 먹어야겠습니다.
이번 스타벅스 신메뉴 3종 다 너무 마음에 듭니다!
최근에 아이스 블론드 아메리카노에 꽂혀 있었는데 당분간 신메뉴로 즐길 듯해요~
6월 8일부터 6월 21일까지 신메뉴 3종을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면 품목당 별 3개를 추가 증정 (매장에서 주문 시 별 2개 추가 증정) 한다고 하니 신메뉴 주문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본 포스팅은 광고 아닌
내돈내산, 내돈내먹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