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치즈로제파스타 라면
오뚜기 신제품
치즈로제파스타 라면 구매 후기 포스팅
내돈내산, 내돈내먹
어제 급하게 필요한 식재료가 있어 이마트 쓱배송을 주문했어요~ 주문하다 보니 신상품 칸이 눈에 들어와서 구경을 좀 해봤는데 오뚜기에서 신상 라면이 나왔더라고요? 요즘 트렌드에 맞춘 치즈로제파스타 라면! 또 신상은 못 참죠~ 바로 구매해봤습니다.
오뚜기 치즈로제파스타 라면
멀티팩 1팩 당 4개입 (145g x 4개)
1개 당 560kcal
가격 - 5,980원 (이마트몰 기준)
노랑, 빨강으로 트렌디한 느낌 뿜뿜 풍기는 비주얼. 진라면 1봉 120g - 500kcal, 치즈로제파스타 라면 1봉 145g - 560kcal. 액체스프의 영향인지 기본 라면보다 용량이 조금 더 크고 칼로리가 조금 더 높습니다.
액체스프, 건더기 스프, 치즈 소스 이렇게 구성되어 있고 라면은 오뚜기 다른 라면들과 같은 네모난 형태예요~
조리방법을 살펴볼게요~ 치즈로제파스타 라면 끓일 때 가장 주의해야 할 점은 1번! 물과 건더기 스프를 같이 넣고 끓여준다는 것. 비록 저는 까먹고 나중에 넣었지만.... 여러분은 꼭 기억해주세요~ㅠㅠ
치즈로제파스타 라면 끓이는 방법
1. 물 550ml에 건더기스프를 넣고 물을 끓인다.
2. 물이 끓으면 면을 넣고 6분간 더 끓인다.
3. 면이 알맞게 익으면 물을 2큰술 (30ml)만 남기고 따라 버린 후 액체스프와 리얼치즈소스를 넣고 잘 비벼 먹으면 된다.
저는 시작부터 탈락! 물과 건더기스프를 같이 넣고 끓였어야 했지만 아무 생각 없이 끓이다 보니 일반 라면 끓이듯이 물 끓고 라면 넣고 건더기 스프를 넣어버렸어요.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끓여봤습니다!
라면을 넣고 6분간 더 끓인 후 물을 2큰술만 남기고 따라 버렸습니다. 그리고 액체스프 먼저 넣고 그다음 리얼치즈소스를 넣어줬습니다.
액체스프는 토마토 맛이 살짝 나면서 감칠맛이 폭발하는 찐한 소스, 리얼치즈소스는 치즈향이 진한데 맛은 크림 맛이 많이 나는 꾸덕한 소스였어요.
두 소스를 다 넣었으면 이제 잘 비벼줍니다.
골고루 섞이게 쓱쓱 비벼 비벼~
완성!
먼저 면은 6분이나 끓였는데도 퍼지지 않고 쫄깃하고 미니 마카로니도 들어 있어 씹는 맛이 좋습니다. 소스 맛은 완벽한 로제 파스타 소스 맛은 아니지만 적당히 부드러워서 느끼함이 없고 토마토의 새콤함과 치즈 소스의 달콤함이 라면과 적절히 잘 섞인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로제 소스가 들어간 떡볶이나 파스타는 조금 먹다 보면 느끼함이 금방 느껴졌는데 치즈로제파스타 라면은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로제 소스 특성상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저는 호입니다! 새콤달콤해서 아이들이 굉장히 좋아할 것 같은 느낌?
살짝 아쉬운 점이 있다면 양이 조금 적다는 것.... 역시 이런 국물 없는 라면들은 양이 조금 적으...ㄴ것은 저만 느끼는 거 아니죠?
![](https://t1.daumcdn.net/keditor/emoticon/friends1/large/010.gif)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