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택배 맛집

온니당 ONNIDANG, 조개롱이 유명한 마카롱 맛집 택배 후기

by JoY로사 2021. 1. 12.
728x90

ONNIDANG

온니당 마카롱

조개롱이 유명한 동대문구 장안동 마카롱 맛집

내돈내산 택배 후기 

솔직 리뷰 / 택배 맛집 추천


달달한 디저트를 좋아하는 저는 

타르트나 케이크, 마카롱 맛집 등을

종종 찾아보고는 해요~

 

온니당 마카롱도 검색으로 찾게 된 맛집입니다.

동대문구 장안동에 위치해 있는데

영업일은 목, 금, 토, 일이고요~

 

택배 배송도 가능해서

저는 택배로 주문했습니다!

 

 

온니당 마카롱 택배 주문하기

온니당 마카롱 택배 일정은

매달 말~초쯤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지됩니다.

보통 일요일 밤 9시에 주문서가 열려요~

 

인기가 많아서 금방 마감될 수 있으니

주문하시려면 9시 맞춰서 바로 주문하셔요!

 

일요일 9시가 되면 인스타그램 메인 프로필에

url링크가 걸립니다.

 

그 주소를 클릭하고 들어가서 주문서 작성 후 

입금하면 주문 끝~

 

 

 

 

마카롱 택배가 왔어요~!

저는 12월 13일 34차 마카롱 택배를 주문했고

19일에 대한통운 택배로 배송받았습니다.

아이스박스에 녹지 않게 꼼꼼히 포장되어 있어요!

보냉백을 뜯으니 온니당 마카롱 상자가 들어있습니다.

상자도 너무 귀엽네요☺️

상자에 마카롱 보관방법이 적혀있습니다.

구매 당일 먹는 게 가장 맛있고

냉장 보관 시 2일, 냉동 보관 시 7일까지 권장

 

생과일 종류는 냉장 보관

크림치즈처럼 수분이 많은 종류는 냉동 보관하여

우선으로 먹는 것을 추천.

 

냉동했던 마카롱은 해동 후 재냉동은 하지 마시라고

적혀있습니다.

 

제가 주문한 34차에는

크리스마스 마카롱이 대부분이어서

귀여운 마카롱들이 너무 많았습니다.

킹스베리 요거트 조개롱 - 3,500원

진저맨쿠키, 크리스마스트리,

붕어빵 앙버터, 꿀 군고구마 - 3,000원

마시멜로 눈사람, 루돌프, 산타얼굴, 산타배 - 2,800원

눈 내리는 밤 - 2,500원

(그리고 포장 택배비 5,000원)

 

제가 주문한 마카롱들입니다.

 

 

총평

여러분~~!! 조개롱 좀 보고 가세요 🤓

너무 예쁜 킹스베리 요거트 조개롱~

요거트 필링 사이로

엄청 큰 킹스베리 딸기가 들어있는

예쁜 조개롱입니다!

예쁘기도 하지만 너무 맛있어요!

 

제가 너무 맛있게 먹었던 

산타 얼굴 마카롱!

자...자..ㄴ인한가요?

 

바닐라빈이 들어간 우유 필링에

바삭한 콘푸로스트가 들어가 있어서

고소한 게 정말 맛있었어요!

 

산타 얼굴 마카롱은 두 개 구매했는데

두개 구매하길 정말 잘했습니다.

기특해 기특해☺️

 

요고는 루돌프 마카롱~

라떼맛 필링 속에 달달한 연유가 들어 있고

루돌프 뿔은 프레첼로 이루어져 있어

완전 단짠단짠~

 

너무 귀여워서 먹기 미안했지만....

한 개 먹고 나면 또 먹고 싶은 마카롱~😭

 

죠리퐁이 붙어있는 마카롱은

눈 내리는 밤 마카롱이에요!

라떼필링과 달콤 바삭한 죠리퐁의 조화가 

잘 어울리는 마카롱이었어요.

 

그리고 크리스마스트리 마카롱!

깔리바우트 초코 필링과 바닐라 필링이

반반 들어가 있는 마카롱으로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이것도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전반적으로 마카롱이 모두 

너무 달지 않고 적당한 단맛이 좋았어요~

그리고 필링이 느끼함 없이 깔끔해서 질리지 않고요!

꼬끄도 담백 쫀득한 게 정말 맛있네요~

 

여기 마카롱 맛집 맞네요!

저희 언니는 마카롱 진짜 안 좋아하는데

온니당 마카롱은 먹어보더니 

너무 맛있다고 극찬을 했더라는~

 

저도 지금까지 먹어본 마카롱 중

손에 꼽히게 맛있었던 마카롱이라

이번 온니당 35차 마카롱 택배도 바로 주문했습니다!

택배 도착하면 또 후기 들고 올게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