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유퀴즈, 나혼자산다에 나왔던 파스타 맛집 : 빠레뜨 한남 석촌호수점

by JoY로사 2021. 4. 26.
728x90

빠레뜨 한남 석촌호수점 (송리단길 맛집)


오늘은 4월 초에 방문했던 빠레뜨 한남 석촌호수점 후기를 포스팅해볼게요~

빠레뜨, 한남 석촌호수점은 석촌호수 동호 쪽 송리단길에 위치해 있습니다. 

최근에 유퀴즈 온 더 블럭 83회와 나혼자산다 371회에 파스타, 오므라이스 맛집으로 방송되었어요. 도착하자마자 출입문 오른쪽에 있는 테이블링 키오스크에 전화번호를 입력해서 대기를 걸어두세요.

대기를 입력해두면 입장순서에 이렇게 폰으로 연락이 옵니다.

저도 대기 먼저 걸어두고 주변 구경을 해봤습니다. 유 퀴즈에 나왔던 광고랑 이번 신메뉴 광고판도 보이고요. 빠레뜨, 한남 포토존도 있네요.

출입구 옆으로 메뉴를 미리 고를 수 있게 메뉴판도 있으니 기다리는 동안 메뉴 먼저 골라볼게요~

빠레뜨, 한남 시그니처 메뉴이자 인기 메뉴인 빠레뜨 파스타와 오므라이스. 신메뉴인 들기름 육회 파스타. 일 50그릇 한정메뉴 대창 덮밥 등이 있어요. 

레드와인, 화이트 와인, 맥주, 에이드, 탄산음료 등 음료 메뉴도 있고요.

저희는 이 중 시그니처 메뉴 빠레뜨 파스타와 오므라이스, 미니 우삼겹 샐러드 세트로 주문하기로 합니다.

 

 

카카오톡으로 입장하라는 안내를 받고 자리를 배정받았습니다. 자리에 앉으면 메뉴판과 식기류를 세팅해주시고요.

주문할 메뉴는 미리 정해뒀으니 바로 주문합니다.

제일 먼저 나온 오므라이스와 우삼겹 샐러드, 피클.

여기 진짜 비주얼도 유명한 맛집답게 음식 비주얼은 물론 식기며 테이블까지 완벽해요. 사진 그냥 막 찍어도 엄청 잘 나옵니다.

이 테이블이랑 식기 집으로 가져오고 싶네요ㅠㅠ

마지막으로 비주얼 끝판왕. 빠레뜨, 한남의 시그니처 메뉴 빠레뜨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옆에 빵은 추가했어요~

가격은 빠레뜨 파스타와 오므라이스, 미니 우삼겹 샐러드 세트 - 30,000원 , 사이드 빵 추가 - 1,500원

 

 

먼저 오므라이스. 왼쪽과 오른쪽 소스가 달라요. 갈색은 카레소스, 흰색은 크림소스.

 

유퀴즈 온더블럭에서 유재석 님이 오므라이스를 자르던 그대로 잘라봤습니다.

계란 이불을 덮는 볶음밥! 정말 부드러워 보입니다.

오므라이스 한 숟갈 떠서 카레나, 크림소스 중 원하는 소스 찍어 한입 먹으면 입에서 사르륵 녹습니다.

저는 크림소스가 맛있더라고요~ 토모는 카레를 좋아해서 그런지 카레가 더 맛있대요 ㅎㅎ

오므라이스에 이은 비주얼 갑 빠레뜨 파스타입니다. 72시간 저온 숙성한 치즈 소스에 빠레뜨 한남만의 특제 향신료를 입힌 시그니처 파스타라고 해요.

 

노른자를 터뜨린 후 잘 비벼서 포크에 돌돌 말아 한입.

정말 진하고 꾸덕한 소스의 고소한 파스타입니다.

파스타와 오므라이스를 먹다 보니 조금 느끼했는데 샐러드랑 곁들여 먹으니 좋더라고요.

사이드로 추가 주문한 빵은 파스타 소스에도 찍어 먹고 샐러드드레싱에도 찍어 먹으면 맛있어요! 토모랑 둘이 가서 소스까지 싹싹 잘 먹고 왔습니다.

근데 비주얼이 워낙 좋아 맛이 살짝 반감되는 느낌이에요. 맛이 비주얼을 못 따라오는 약간의 아쉬움이 남는 메뉴였습니다. 그래도 꼭 한 번은 먹어봐야 할 메뉴임!

 

다음번에는 유재석 님과 조세호 님이 맛있다고 한 트러플 오일 파스타 먹으러 와야겠어요~

 

빠레뜨, 한남 영업시간

평일 11:3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주말 11:30 - 21:30

연중무휴

 

본 포스팅은 광고 아닌

내돈내산, 내돈내먹 후기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