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수면옥
일산 청국장이 유명한
양수면옥 방문 후기 포스팅
내돈내산, 내돈내먹
짝꿍이 좋아하는 음식 중 유일하게 집에서 만들어본 적 없는 청국장. 청국장은 맛있지만 냄새 때문에 밖에서 사 먹기로 해요~ 일산에 갈 일이 있어 맛집을 찾다가 소고기 식당으로 유명한 양수면옥 청국장이 맛있다는 정보를 입수했습니다!
양수면옥은 맛집이 많기로 소문난 일산 애니골에 위치.
한옥으로 된 식당 앞, 뒤 마당이 굉장히 넓고 주차장도 잘 되어 있어 가족 모임 장소로 좋을 것 같더라고요. 화창한 날씨에 고즈넉한 분위기까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식당은 1, 2층 다 사용 중이었는데 입식, 좌식 테이블 둘 다 있고, 미리 예약하면 룸도 이용 가능합니다.
양수면옥의 가성비 좋은 점심특선, 11시 20분부터 15시까지만 주문 가능하고 청국장 정식이 유명해요. 옆 테이블의 많은 손님들이 청국장을 드시고 계셨.....ㅎㅎㅎ 저희도 묵은지 청국장 정식 2인으로 주문했습니다. 청국장 맛집답게 청국장만 포장도 가능하네요!
청국장이 나오기 전 먹음직스러운 동치미가 유기그릇에 담겨 나왔는데 일반 그릇보다 더 시원해 보이고 맛있어 보이는 것 같아요~ 어른들이 좋아하실 듯!
그리고 이어 나온 정갈한 반찬들... 묵은지 청국장 정식 1인 14,000원에 불고기와 야채쌈, 잡채, 전, 각종 나물 반찬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묵은지 청국장 등장. 먹는 동안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화로와 같이 나오는 거 너무 좋은데요?
걸쭉한 스타일의 청국장, 구수함은 기본이고 묵은지가 들어 있어 깔끔하고 시원한 맛까지 더해졌어요! 양수면옥 청국장 맛집인 이유가 있네요~~
식사 다 하고 나니 후식으로 시원한 매실차까지 주셔서 입안까지 깔끔하게 마무리~ 완벽했던 점심 식사를 끝내고 다음에 룸 예약해서 가족모임 하러 오고 싶은 생각이 마구마구 들었던 양수면옥이었습니다.
양수면옥 영업시간
매일 11:20 - 22:00
(2022.05 기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