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카페, 베이커리

제주도의 힙한 에스프레소 바 [롤링브루잉 Rolling brewing], 제주시 커피 맛집 추천

by JoY로사 2022. 1. 5.
728x90

롤링브루잉

Rolling brewing


제주도 제주시 힙한 느낌의 에스프레소 바

롤링브루잉 방문 후기 포스팅

내돈내산, 내돈내먹


제가 요즘 에스프레소 바에 빠져 있어요! 그래서 이곳저곳 갈 때마다 근처 에스프레소 바를 검색해보고 방문해보고 있는데 지난 제주여행 때도 역시 에스프레소바를 찾아 방문해보았습니다. 

 



 

제주도 제주시 동문시장 근처에 위치한 에스프레소 바, 롤링브루잉입니다.

최근 이상순 님 인스타그램에 콘파냐 마시는 사진이 올라왔는데 이곳이에요~ 롤링브루잉 인스타그램도 들어가보니 이효리, 이상순님 부부가 가끔 방문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제주 롤링브루잉롤링브루잉 내부

롤링브루잉은 동문시장 입구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있습니다. 동문시장 갈 일 있으신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롤링브루잉의 1층은 인더스트리얼 느낌의 인테리어로 앉아 마시는 좌석보다 서서 마시는 스탠딩석이 대부분입니다.

롤링브루잉 층 안내도롤링브루잉 매장 안내

1층은 에스프레소 바이고 2층은 갤러리인데 1층에서 커피 가지고 올라가서 먹을 수도 있는 공간, 3층은 롤링브루잉 오피스로 사용되고 있다 합니다. 고양이도 있다고 적혀있는데 제가 갔을 때는 없어서 아쉬웠어요. 일단 1층에서 메뉴 주문하고 구경 후 2층은 이따 올라가 보기로!

롤링브루잉 메뉴

롤링브루잉의 메뉴예요~ 메뉴판도 힙함! 왼쪽은 에스프레소 라인, 오른쪽은 콜드 브루를 비롯한 여러 음료들이 있습니다. 테이크아웃 원하시는 분들은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메뉴가 따로 있으니 참고하세요.

 

서울 에스프레소 바에 비해 조금 비싼 편이라 아쉬웠지만 제주도는 물가가 비싸니 어쩔 수 없는 것 같음.... 그래도 에스프레소 바에 왔으니 기본 2잔은 마셔야 하잖아요?ㅎㅎ 첫 잔은 역시 에스프레소 메뉴로 주문하고 매장을 둘러봤습니다. 

제주도 카페 지도

그러다 발견한 제주도 카페 지도. 제주도의 모든 카페가 다 있는 건 아니었지만 공간이 멋진 카페, 베이커리 카페, 커피가 맛있는 카페 부분으로 나뉘어서 표시가 되어 있는데 나중에 참고하기 위해 한 장 찍어 왔어요. 롤링브루잉은 커피가 맛있는 카페 부분에 들어가 있네요♡

 

롤릴브루잉 에스프레소

저희가 주문한 에스프레소가 나왔습니다. 콘 쵸콜라또와 콘 쥬케로. 그리고 앞에 작은 잔들은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시는 입가심 티와 롤링브루잉 콜드 브루입니다.

 

콘 쵸콜라또는 에스프레소와 단맛이 1도 없는 쵸코 파우더로 이루어진 음료예요. 쵸코라고 단맛이 있을 거라 생각하면 안 됨...이라고 저에게 말해주었어야 하는데!ㅎㅎ 혹시나 하고 주문했다가 카카오의 쌉싸름한 맛에 멈칫! 덕분에 에스프레소의 고소한 맛과 끝 맛에서 오는 약간의 산미를 온전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제 2층을 구경해보기 위해 두 번째 주문한 음료를 들고 계단으로 올라갑니다.

롤링브루잉 2층 계단롤링브루잉 2층 매장

2층은 갤러리 위주라고 하더니 올라가는 계단부터 사진 작품들이 놓여 있는데 너무 멋지더라고요. 2층에서는 여러 작품 전시 및 판매 및 커피 마시며 작품 감상까지 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었습니다. 1층은 유아 동반, 애견 동반이 가능하나 2층은 노 키즈 존이라고 합니다.

롤링브루잉 2층매장롤링브루잉 2층 매장

딱히 인테리어라 할 게 없는 것 같은데 이렇게 멋진 공간이 가능한 건가요? 사장님의 센스가 정말 대단하신 것 같아 부러웠어요! 사장님의 센스에 박수를♡

롤링브루잉 엽서

테이블 위에 놓인 멋진 엽서들. 1인당 2장씩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고 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손편지 써서 간직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아까 서울보다 에스프레소 가격이 비싸다고 했는데 취소! 갤러리 입장료 가격이 포함됐다고 생각해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해브어스멜 전시

그리고 2층의 한쪽 공간에는 해브어스멜이라는 브랜드의 향들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여기서 향을 맡아보고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대요. 저도 다 맡아보고 구매하려고 좋은 향은 사진 찍어 가져왔습니다. 글 쓰는 김에 생각났으니 홈페이지 들어가 봐야겠네요~

롤링브루잉 콘 파냐 원샷라떼

2층 공간 구경하느라 커피를 깜박했습니다! 두 번째 주문한 커피는 콘 파냐와 롤링브루잉의 시그니처 메뉴 원샷라떼, 첫번째 주셨던 콜드브루와는 다른 맛의  콜드브루로 맛보기 서비스.

 

효리언니도 마시고 간 롤링브루잉의 콘 파냐. 말해 뭐해~ 부드럽고 달달한 크림과 에스프레소의 조합은 찐입니다! 그리고 원샷라떼. 이거 대박!! 비주얼도 대박인데 맛도 대박이예요. 완전 달달 부드러움의 끝판왕. 근데 한잔 다 마시면 조금 느끼할 수 있으니 에스프레소 한잔과 한 모금씩 적절히 번갈아 가면서 마시는 것 추천해요! 

 

힙한 에스프레소 바, 롤링브루잉.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커피 맛도 좋고 위치도 좋고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는 곳입니다. 포스팅 보고 마음에 드셨다면 한번 들려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롤링브루잉

매일 09:00 - 19:00

(연중무휴이나

임시휴무는 인스타그램 공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